자유게시판
목사가 한국학생들 등쳐먹는다..유학생여러분 salisbury university의 grace oh (howard) 란는 한국계 미국인목사조심하세요!
icon violet777
icon 2014-03-23 06:43:06  |  icon 조회: 4924
첨부파일 : -
요즘 미국대학교 대세가 외국학생들은 돈만 쓰고 나가란 식인거 아시죠?

본인은 금년 maryland주의 salisbury university의 조건부admission 학생으로 한인 교포여러분께 한마디알려드려려합니다..

한마디로 이 대학은 중국이나 한국 아시안계 학생들을 영업대상으로 이용해먹으려합니다..

현재 이 학교에는 영주권문제로 닭공장에 서 근무하는 많은 분들의 자녀들이 공부하는 데요..그외 els와 tesol코스를 수강받는 한국출신분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미국경제위기로 주립대 재정상황이 안좋다는 건 다 아시죠?

그재정 파탄난 부분분을 외국인학생들 이용해서 채우려나봅니다..대부분 대학에서 조건부admission을 남발하는 경향이 있는데 대부분이 자체 els코스를 수강하라고 요구하데요..

이 학교는 웃기는게 한국인 학생꼬신다고 grace oh (howard) 란는 한국계 미국인목사(?)를 고용해 els학생들을 모은는 데요 서울의 학원수강보다 더 질이 형편없는 한학기 4000불이상의 고액입니다..

그 미국인목사와 결혼한 grace oh란 한국계여자는 목사인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한국대학마다 돌아다니면서 어학연수니 교환학생이니 영어가 서툴고 미국상황을 잘 모르는 한국학부모와 학생들을 유혹해 els만 등록하면 조건부입학으로 admission도 쉽게 받게 해준다고 학생을 모집해서 문제은 책임을 안진다는 겁니다..

물론 미국대학공부가 따라가기 쉽진 않죠..더구나한국인들같이 영어못하는 인종은 ..문제는 처음엔 다 쉽게 진급시켜주고 받아줄 듯 해놓고 막상 들어와보면 전부 학점이수해라 grade올려주기 힘들다등등 등록금만 엄청 뜯어가고 쓸데없는 els까지 강매하다시피합니다..

말이 유학이지 한국에 있는 부모들은 1년에 돈 억 가 까이 학생한테 투자해야합니다(등록금 +생활비+기타....)

문제는 이학교가 외국학생들 통장 터는데 재미붙였는지 이런 학생들을 조건부로 받아줘놓고 grade를 안 올려준다는 겁니다..

현재 학교에 재학중인 중국계 와 기타 외국학생들도 학교의 이런 처사에 불만이 많습니다.

오죽하면 우리등록금털어서 얘네 건물짓는다는 원망을 들을까..

현재 미국대학들의 조건부 admission의 남발로 많은 해외 유학생들이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1,2년만에 degree는 고사하고 졸업도 못하고 도중하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니 교포여러분은 조건부 입학에 다시 생각하시기바랍니다.

특히 grace oh란 여자목사는 사람들에게 아주 접근을 잘하는이중성이 농후한 여자니 주의 바랍니다..목사라는 명함으로 학생들에게 안심시키며 접근해서 결국 이학교 장사속에 한 몫하는 것같네요..하나님을 이용해서 할짓없어 이런 사기치고 다닙니까?

이학교 꼬봉인것같네요..아니면 미국인들한테 붙어서 한국인들 이용해먹는 여자인가...?목사가 되서 어린 학생들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이용이나하고 나중엔 한다는 말이 degree 꼭 이수할 필요가 있냐는 겁니다..영어만 배워도 도움이었지않냐?
그럼 영어만 배우러 유학옵니까? 서울에도 영어학원이 즐비한데..?
이학교 등록금인상률이 이 주에서 제일 높아요..

.유학생여러분 유학내지 어학연수를 통해서 이민을 생각하신다면 ..재고하세요..

요즘 대다수 대학들이 외국인상대로 돈털어먹는 데 재미붙였나봅니다..
2014-03-23 06:43:06
175.213.150.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ruth 2014-07-16 00:19:08
그 사람이 목사인지 아닌지 확실하게 확인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