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배장소로 고민하시는 목사님
icon lifelinemission
icon 2014-03-31 16:01:04  |  icon 조회: 4759
첨부파일 : -
작은 교회나 개척교회 목사님 안녕하세요.

현재 미국에서 서치기관에서는 앞으로 교회는 연합만이 살길이다라는 발표를 했습니다.
연합한다는 자체가 쉽지는 않고 현실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뉴욕에서 목회하시는 개척교회 목사님들 고충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저 또한 작은 교회를 하고 있기에 힘든 부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렇게 광고를 내는 것은 같은 마음을 품고 교회를 하고 계신 목사님이나 개척교회를 하고 계신 목사님들과 같은 비전을 가지고 함께 갈 수 있는지를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교회가 통합의 의미는 아닙니다.
말 그대로 작은 교회들과의 연합하여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현재 저희는 작은 건물을 가지고 있는 교회 입니다.
예배 할 수 있는 장소와 아래층에 친교실이 구분되어 있는 퀸즈칼리지 근처에 있는 교회입니다.

공간활용과 예배시간과 그외의 교회 성장을 위해 함께 동역하는 마음으로 같이 할 수 있는 목사님들을 만나기를 원합니다.
교회가 예배장소로 또한 선교의 연합 목적으로 같이하실 목사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건전한 교단으로 계신 목사님이면 좋겠습니다.

어느 분의 글에 현재 뉴욕 뉴저지 일원에 있는 무임소 목사의 수가 1,000명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혹시 사역을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자신의 달란트를 통해 사역할 수 있는 길을 찾고 또한 함께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연합하기를 원하는 개척교회의 부흥과 성장에 관심이 있으신 목사님들의 연락을 바랍니다.
교회 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도 연락 바랍니다.
주저없이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개인번호 646-258-4161
2014-03-31 16:01:04
100.33.137.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