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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우호 목사의 방언의 위험에 대한 20가지 반론
icon 어부
icon 2015-04-16 21:55:12  |  icon 조회: 4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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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악령의 방언이 난무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성령의 방언을 모르며 악령의 방언은 어찌 알아보노?)
둘째, 귀신의 방언이 심각할 정도로 많이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귀신의 방언을 말하기 전에 성령의 방언을 논해 보시지 않구요?)
셋째, 엉터리 방언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서 위험하다.
(믿는 자라면 진짜 방언을 말하여 할 것이 아닌가 ?)
넷째, 방언을 사모하는 사람에게 악령이 들어오는 수도 있다.
(성령만을 사모하는 자는 악령이 침투할 수 없지요)
다섯째, 거짓 방언은 본인의 기도를 훼방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진짜 방언은 성령이 도우시는 기도이기에 유익하다)

여섯째, 요란스럽게 하는 방언은 타인의 기도를 훼방하게 된다.
(요란하지 않으면 방언이 아니지요? )
일곱째, 거짓 방언이라면 일생 동안 헛소리 기도를 할 수도 있다.
(진짜 방언으로 평생토록 하나님과 교통해야지요)
여덟째, 악령을 받은 자가 성령을 받은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다.
(그러하니 정통 오순절에서 신앙생활을 해야 하지요)
아홉째, 방언 받은 것을 성령세례를 받은 것으로 착각할 수도 있다.
(방언 받은 것이 성령세례 받은 증거이다)
열 번째,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을 성령 충만으로 오해하고 있다.
(성령이 말하게 하심에 따라 방언을 하면 성령충만이다)

열한 번째, 방언을 받았다고 스스로 신령한 자로 착각할 수 있다.
(방언하면 성령이 함께하는 신령한 자이다)
열두 번째, 방언을 받았다면 구원받은 것으로 착각하고 있다.
(방언이 구원받은 증표이다)
열세 번째, 무의식과 무아지경에 빠져서 얼마든지 속을 수가 있다.
(침묵기도하며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과 동일하다)
열네 번째, 신비체험을 추구하는 자는 성경공부를 하지 않는다.
(방언을 모르는 자는 성경공부를 하지 않은 증거이다 )
열다섯 번째, 방언기도만 하고 의지와 이성으로 기도하지 않는다.
(영으로 기도하며 지극히 이성적인 의지로 방언한다)

열여섯 번째, 헛소리 방언이 하나님을 조롱하는 죄를 범할 수가 있다.
(헛소리 방언이란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
열일곱 번째, 광신적인 신비주의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릴 수도 있다.
(그러하니 정통 오순절로 오시요)
열여덟 번째, 통역할 수 없기 때문에 영원히 알 수가 없어 위험하다.
(통변의 은사를 구하시요)
열아홉 번째, 분별도 할 수 없고 검증도 되지 않기 때문에 위험하다.
(바람이 어디로부터 어디로 가는지 그대가 아느냐?)
스물 번째, 두 사람도 같은 방언을 하지 않는 것을 볼 때 위험하다.”
(영언자는 같은 방언인지를 알아 본다)
2015-04-16 21:5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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