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원 목사님의 '설교 클리닉'에 초대합니다
이동원 목사님의 '설교 클리닉'에 초대합니다
  • 미주뉴스앤조이
  • 승인 2007.08.2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0~12일, 선착순 25명…강의보다 워크숍 중심으로 진행

   
 
  ▲ 한국 지구촌교회 부설 목회리더십연구소의 설교 클리닉 학교는 해마다 수많은 목회자들에게 유익한 훈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지구촌교회)  
 
설교는 목회의 기본입니다. 준비된 설교 한 편이 한 교회를 새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탁월한 설교는 하루아침에 준비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자신의 설교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분석으로부터 강해 설교의 근본적인 원리 습득은 물론이고 구체적인 원고 교정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설교자로 거듭나기 위한 실제적이고 치료적인 훈련 과정이 필요합니다.

<미주뉴스앤조이>가 미국 동부 지역 한인 교회 목회자들의 설교 사역을 돕기 위해 지구촌교회 부설 목회리더십연구소의 지원을 받아 설교 클리닉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우리 시대에 회복해야 할 참된 설교자의 모습에 대한 진지한 성찰에서부터 강해 설교 원리 습득, 개요 준비, 원고 교정, 워크숍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진행됩니다.

대  상 : 매주 설교하는 담임목사
일  시 : 2007년 9월 10일(월) 오전 10시 ~ 12일(수) 오후 6시 30분
장  소 :  Tuscarora Conference Center (http://www.tuscarora.org)
            3300 River Road, Mount Bethel, PA 18343
등  록 : 선착순 25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인원을 제한합니다.)
참가비 : $250 (숙소, 식사, 간식, 교재 등 일체 경비)
준비사항 : 반드시 10분 분량의 완성된 설교 원고를 세미나 전까지 보내주셔야 합니다. 강의보다 실전 워크숍이 더 중요한 세미나입니다.


문  의 : <미주뉴스앤조이> 전화(347-235-4802), 이메일(newsnjoy@www.newsnjoy.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