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 전현진
  • 승인 2012.06.28 04:23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용목사 2012-06-29 18:06:31
이유 열을 막론하고요 진목연의 이번 성명서에는요 적극 지지를 표합니더. 한기총은요 정말 문제있쓰예! KWMA도요 정신 차려야 한다고마 생각하고 있쓰예. 와 인터콥이 한기총에 기어들어가는기를 방치했는교? 와그랐는데요? 그라고요 에스더분들도요 너무하네예. 와 거기로 갑니꺼? 와 거기 가가 등을 비비는교? 그러지 마이소! 거서 그만 나오소마! 실망인기라예. 교리문제도 중요하지만요 윤리문제는 정말 심각한기라예! 한기총은예 이단이 문제가 아니라예 아예 썩은기요. 알았스요? 에스더분들요 이용희교수를요 설득하이소! 그라지 말라고요 나오락고요 알았지예?

진목연 123인은? 2012-06-29 18:31:00
진목연 123인은 어떤 분들이신지 알고 싶습니다. 명단을 넣어 발표하셨다는데, 그 명단까지 뉴조에 실어주실 수 없었는지요?

바람처럼 2012-06-29 22:14:57
모처럼 지용씨가 바른 소리를 했습니다. 그래서 좋은 하루입니다.

저는 이 성명서가 나오게 된 가장 직접적인 요인이 둘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이용희 씨입니다. 아마 소속 교회가 합동교단이므로, 담임목사인 노태진 목사께서 손을 써서 합동 소속인 한기총의 홍재철 목사에게 증명서를 하나 써 달라고 한 것입니다.

한기총의 홍재철 목사는 그것이 결국 쥐약이 될 줄을 모르고 즉석에서 "에스더는 신사도운동과 무관하다"라는 증명서를 쓴 것이지요. 그래서 결국 신사도운동과 싸우는 진목연의 공분을 산 것입니다.
근본원인은 홍재철 목사의 친숙한 이단성입니다.

둘째로는 이번 한기총 6.25 행사에 다락방을 대거 동참시킨 것입니다. 주요 7개 교단에서 다락방을 이단으로 지목했는데, 그들을 한기총으로 은근슬쩍 끌어 넣는 것도 모자라서, 다락방 교회를 방문하여 설교하고, 설교중에 한기총 행사에 다락방이 동참해 달라고 부탁하고, 당일 관광버스들을 통하여 다락방 교회들이 교인들을 실어날랐습니다.

이러한 일들도 인하여 한기총을 더 이상 동정의 여지도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홍재철 회장과 한기총은 그 동안 무슨 일이 있더라도 WCC를 막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자기들의 행사의 규모와 모양새를 살리기 위해 WCC의 대표인 김삼환 목사와 조용기 목사까지 불렀습니다.

모든 것은 정치일 뿐입니다. 진리는 없습니다.
그러나 진목연이 한기총을 그냥 둘리가 있겠습니까?

역쉬 뉴조 2012-06-29 23:36:44
역쉬 뉴조는 다릅니다.
다른 언론에서는 이런 글 쉽게 못 올립니다.
특히 장재형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기사를 못 싣습니다.
아멘넷이라는 뉴욕의 벼룩시장 겪는 인터넷 신문에서는
댓들에 장재형이라는 글자만 들어가도 그냥 잠굽니다.
저도 몇 번 장재형에 대한 댓글을 썼더니 그냥 잠궈버렸습니다.
그러면서 뭣 하러 인터넷 신문을 운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한기총과 홍재철 회장의 이단행각은 한국 교회를 더럽히는 정말 못된 행위입니다. 통일교 연루자 장재형, 신사도 짬뽕 에스더의 이용희, 신사도 베뢰아의 짬뽕 인터콥의 최바울, 신사도의 거장 큰믿음의 변승우, 천사동원과 사탄결박의 다락방의 유광수, ... 셀 수가 없는 많은 이단을 불러서 큰 건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CC를 반대한다는 그럴싸한 유일한 명분이 있었는데
김삼환, 조용기 등의 WCC 주창자들과 함께 행사를 치르는 것을 보니
그것도 순 정치놀음일 뿐인 모양입니다.

한기총 같은 단체를 죽이느냐 그냥 두느냐 ... 이것이 한국교회의 자정능력입니다.

조이 2012-06-30 00:02:01
기자분이 똑같이 반복적으로 올리는거 보니 파트타임기자는 아닌가봅니다
인터넷 언론에 특성상 프리랜서기자나 파트타임기자는 아닌듯 합니ㅏ
뉴조가 이문제를 바로보는 관점을 알것 같습니다 그러나 몇가지 핵심이 빠진듯 합니다
1.한기총문제는 정치적문제입니다 아시다시피 합동과통합에 권력타툼이 그 근본문제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2.한기총은 오순절,성결교교단등 장로교신학과 상관없는 신학을 하고 있는 교회연합체입니다 신학적동질성에 차이가 큰 교단에 연합체 입니다
3.진목연,세이연등은 장로교목회자가 주측인 이단연구 기관 입니다 개혁주의 신학에 근거하여 이단판정을 하는 기관입니다 그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정통신학을 지키고자 하는것은 교단에 존재 목적중에 하나입니다
!! 뉴조에 대해 잘모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뉴조는 과정신학,자유주의신학에 기사까지 올리는 신문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뉴조에 지속적인 문제제기는 상당히 논조가 변했든지 아니면 이문제를 바라보는 시각에 어떠한 의도가 있는것으로 생각 됩니다 부디 처음사랑으로 돌아오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