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 전현진
  • 승인 2012.06.28 04:23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북방선교 2012-07-22 02:40:04
한국에서 들려오는 소식을 들으니 침례교단도 한기총과의 모든 관계를 중지하고 보류하였다고 합니다. 이제 한기총에는 누가 남아 있는지요?

물매돌 2012-07-13 13:45:48
홍재철목사 목사이긴 합니다.
그가 7월 10일 미주기독교총연합회 14회 총회에 참석한후 성명서라며 발표한 "한기총의 이단 옹호는 다 거짓말이다. 그 발표한 형식을 보아 최모목사가 배후에 있다고 본다" 라고 하였습니다.
성명서랍시고 발표한 홍재철목사를 보니 牧師가 아닌 目死임을 그 스스로 보여준 것이라 하겠습니다.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자신이 늘 하는 식대로 보여서 그런쓰레기 만도 못한 말을 부끄러움도 모르고 하였겠지요.
이런 인간들이 목사라며 더 나아가 한국기독교를 총괄한다는 한기총 회장이라니요?
지난 수년간 한기총 회장이라는 감투를 놓고서 벌여온 추태로 온갖 구정물은 다 튀겨 구역질 나게 한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대놓고 온 교계가 다 알고 경계하는 이단들을 끌어들여 가장 신성해야할 교계에 분탕질을 치며 교계를 갈라 놓는 적그리스도적인 배교행위를 하고 있는 장본인이 홍재철目死가 아닌가요?
그것도 아주 적극적으로 말이지요.
그러나 교회 역사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서 그러한 자의 행위를 결코 그냥 두고만 보시지는 않으시겠지요.
정말 구제 불능의 불쌍한 자입니다.

나는 진목연 2012-07-12 05:28:10
홍재철이라는 분이 진찌 목사님인지 모르겠습니다.
각종 이단과 야합한것도 양이 안차서 이제 진목연이 최삼경 목사의 사주를 받았다는 헛소리까지 한다니 이제는 별 돼 먹지도 않은 모함까지 하는가 봅니다. 나는 진목연이지만 최삼경 목사 같은 분의 영향 받는 것 좋아하지도 않고 다만 하나님을 팔아먹는 이단사이비들에게 유일하게 바른 말을 전할수 있는 진목연이 비록 작아도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단체이기에 자랑스럽습니다.

목수 2012-07-09 11:24:01
한기총이라는 곳은 이전에 돈을 쓰고 선거하는 곳으로 유명했었습니다.
그대까지만 하더라도 그저 대형교회를 하는 목회자들이
은퇴하기 전에 명예를 탐하여 싸우고 돈쓰는 곳으로만 알았습니다.
신실한 목회자가 되려면 가까이 가지를 말아야 할 곳으로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각종의 이단을 끌어들이고, 비호하고, 보호하고, 영입하고 ... 그러는 곳인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이러한 곳이 버젓하게 존재하고,
또한 그런 곳의 회장이라고, 임원이라고 명함을 내 밀고 다니도록 두어서는 안되겠습니다.
한기총과 연합하는 모든 기관들과 사람들이 모두 이단과 연합하는 곳이 되는 것입니다.
한기총이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홍재철이라는 사람은 도대체 뭣하는 사람인가요?
자기 소속 교단에서도 이단연류자라고 공고되고, 다른 교단에서도 그렇게 되었군요. 한국교회는 왜 이리 되어가는 가는 지 ... 답답합니다.

기드온 2012-07-09 11:11:32
많은 사람들이 넓은 길로 달려가고 있는 이때 좁은 길, 진리의 길을 달려가는 진목연에 감사하고 큰 박수 보내어드립니다. 기드온의 군대,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참된 일꾼은 숫자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변질된 한기총의 수장이 회개하지 않으면 그들을 향해서 목소리를 낼 사람들은 진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일 것 같아서 참 든든합니다. 다락방에 가서 설교를 하고 몰라서 그랬다니, 그 뒤에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이 보이지가 않았다니 ㅎ홍재철 씨의 거짓말은 알아주어야 겠습니다. 거짓의 아비가 누구며 그 수하는 또 어떠하다는 본보기로 아주 좋은 예니까 할말을 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