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Blessed 교육 컨퍼런스&세미나’
'2015 Blessed 교육 컨퍼런스&세미나’
  • news M
  • 승인 2015.01.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러신학교 이학준 교수를 강사로, 6일부터 이틀간 열려

 '2015 Blessed 교육 컨퍼런스&세미나’가 오는 6일(금), 7일(토) 양일간  뉴저지 초대교회에서 열린다.

‘언약’(Covernant)을 주제로 열리는 'Blessed 컨퍼런스'는 풀러신학교 신학/윤리학 교수인 이학준 박사(G2G 교육연구소 소장)를 강사로 진행된다. 또한 컨퍼런스 하루 전날 열리는 'Blessed 세미나'에서는 ‘이민교회와 2세 신앙교육의 현주소’, ‘이민교회에 맞는 2세 신앙교육 교재란 어떤 것인가?’라는 주제로 이학준 교수와 박길재(G2G 교육연구소 상임총무, Teaneck UMC) 박사가 강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 준비를 담당하고 있는 뉴저지초대교회 한규삼 목사는 “다음 세대를 복음 안에서 견고하게 자라나게 하는 것은 교회의 중요한 사역이라고 확신한다”며 “Blessed는 이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해 마련된 컨퍼런스로서 교사 외에도 교회 교육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6일(금)에 열리는 세미나는 목회자와 교육 담당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며, 7일(토) 컨퍼런스는 교회 교역자 및 교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시간이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는 뉴저지 초대교회와 해외한인장로회총회(KPCA)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KPCA 뉴저지노회 교육부 조희창 목사는 “다음세대를 믿음가운데 교육하고자 하는 노회산하 교회 리더십과 교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행사는 등록비가 없으며 사전 등록을 해야만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행사에 오시는 분들에게 G2G연구소에서 만든 학생, 교사, 학부모용  '사이에서 사는 삶 (학생, 교사)' 과 '사다리가 되어주는 부모'라는 세 가지 교재를 50%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문의: (646) 300-4790 (조희창 목사, KPCA 뉴저지노회 교육부)
        (215) 237-3949 (박찬섭 목사, 뉴저지초대교회 교육부)

   
 

편집부 / <뉴스 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