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C 전국평신도지도자대회
KUMC 전국평신도지도자대회
  • news M
  • 승인 2015.05.10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리연합감리교회에서 오는 22일(금)부터 나흘간 진행
   
 

한인연합감리교회(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KUMC) 2015년, 제 15차 전국평신도지도자대회가 오는 22일(금)부터 나흘 간 밸리연합감리교회(담임 류재덕 목사)에서 개최된다.

‘Re + Member’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지도자대회는 류재덕 목사(밸리연합감리교회), 이철구 목사(남부플로리다교회), 강원근 목사(뉴욕감리교회), 이진희 목사(웨슬리교회), 박정찬 감독(서스케하나 연회), 조건호 장로(샌디에고교회) 등을 강사로 진행된다.

2015년 전국평신도지도자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하나님의 꿈을 다시 살려내는 (re+vive) 예배, 우리가 다시 한 몸이 되자는 회개 (re+pent), 한발 물러섬을 통해, 오히려 한 발 다가서는 (re+approach) 꿈을 꾸고, 목회 동역의 지체인 평신도들과 흉금 없이 뭉치는 재헌신 (re+commit)을 위해 열린다”며 “‘교회 크기’라는 세상 기준에 의한 내부분열이 아니라, 서로 한 몸 됨을 다시 세우는 동역, 이런 비전과 꿈으로 준비하는 2015년 제15차 전국지도자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중/소형 교회의 기본기’(한동수 목사), △치유를 위한 리더십(도상원 목사), △개최교회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이승필 목사), △현대교회에서의 영적 지도(이용윤 목사), △여성과 사역(김명래 전도사), △교회개척, 이젠 바꿀때입니다(이영성 목사), △미래, 함께 크는 패밀리 사역(이성산 목사), △기본기? 성경통독에 있습니다(조기현 전도사), △사람을 세우는 토탈목회(이동규 목사) 등의 워크숍이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전체 프로그램에 참가한 목회자들에게는 총회제자훈련부에서 발행하는 연장교육학점(Discipleship Ministries 1.6 CEU)을 받을 수 있다.

문의: vkumcmilan@gmail.com

편집부 / <뉴스 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