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가정을 행복하게 교회를 건강하게
목회자, 가정을 행복하게 교회를 건강하게
  • 김재광
  • 승인 2017.01.10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2. 27.~3.1. 애틀랜타 목회자·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목회멘토링사역원(한국 안진섭 원장·미국 김영봉 원장) 일곱 번째 미주 목회자·신학생 멘토링 컨퍼런스가 2017년 2월 27일(월)부터 3월 1일(수)까지 2박 3일 동안 애틀랜타에서 열립니다.

2009년부터 2015년까지는 매년 8월 워싱턴에서 열었으나 올해부터는 지역을 순회합니다. 지난해 2월 시애틀에서 개최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애틀랜타에서 개최합니다.

내년 애틀랜타 컨퍼런스에는 현대드라마치료연구소 소장인 김세준 박사가 목회자 부부를 위한 프로그램을 인도합니다. 그러니 가능한 부부가 동반해서 참여하여야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일정이 빡빡하지 않습니다. 안락한 장소에서 많이 웃고, 많이 먹고, 많이 쉴 것입니다. 

멘토들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와싱톤사귐의교회 김영봉 목사와 '교회와 목회의 본질'을 놓고 대화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김종희 대표와 함께 한국교회 현주소에 대해 대화도 하고, GITXM 대표 김진수 장로와 함께 이민 교회와 선교 현장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도 이어집니다.

김세준 박사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비블리오 드라마나 드라마 치료 등의 기법으로 성경을 새롭게 해석하고 인간관계를 건강하게 회복하는 사역에 매진했습니다. 한국에서 목회멘토링사역원이 해마다 개최하는 목회자 가족 수련회 전임 강사로 참여해서, 목회자 부부 사이, 목회자 부모와 자녀 사이의 관계 회복에 큰 유익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애틀랜타 컨퍼런스에 김세준 박사를 초청, 미국에 있는 목회자 부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분에 대한 영상 자료와 사역을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 인터뷰] "목사 가족은 '마음의 병' 있으면 안 되나요?"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203655

[CBS 새롭게 하소서] "마음의 상처 치유하는 비블리오 드라마, 김세준 소장"
https://www.youtube.com/watch?v=gzEnXxaO1HY

[현대드라마치료연구소 홈페이지]
http://www.kimdt.net/

아래 컨퍼런스 안내를 확인하시고 온라인 신청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하신 다음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확인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원활한 준비를 위해서 마감 날짜를 지켜 주십시오. 호텔과 계약 조건상 마감 이후에는 회비를 돌려 드릴 수 없습니다.

온라인 등록 신청하기(클릭)

김재광 / 목회멘토링사역원 간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