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종교개혁’은 무엇인가?
‘이 시대의 종교개혁’은 무엇인가?
  • 미주뉴스앤조이
  • 승인 2017.04.02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PC 교단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컨퍼런스 개최

[미주뉴스앤조이=편집부]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4월 6일(목)부터 양일간 필라델피아 기쁨의교회(박성일 목사)에서 열리는 컨퍼런스는 ‘이 시대의 종교개혁'(Reformation Today)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김성봉 목사(신반포중앙교회), Frank James 총장(Biblical Theological Seminary), 김은일 교수(Westminster Seminary California), 조진모 목사(필라델피아 한인연합교회), 조영천 목사(소래신학연구소 소장)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컨퍼런스 주최 측은 “종교개혁 500주년을 앞두고 한국 개혁교회의 현주소와 종교개혁이 현시대 교회에 던지는 질문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교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집회 등을 개최함으로 이 시대의 종교개혁의 의미를 함께 고민해보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김성봉 목사의 주제강연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는 한민족 개혁교회의 현주소’로 시작하는 컨퍼런스는 🔺 Frank James 총장의 ‘종교개혁이 현시대 교회에 던지는 질문', 🔺 김은일 교수의 ‘종교개혁적 성경관을 통하여 본 이 시대의 교회와 그리스도인', 🔺 조진모 목사의 ‘칼빈의 신학과 경건: 성경적 교회 개혁의 목적과 방법에 대한 고찰', 🔺 조영천 목사의 ‘웨스트민스터 총회와 목회의 개혁', 🔺 패널토론으로 ‘The Reformed Church: 역사적 종교개혁에 입각한 우리 정체성의 재확립', 🔺 김성봉 목사의 ‘이 시대의 종교개혁'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참가 등록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링크: http://www.kapc.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