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장애인들의 화려한 외출
발달 장애인들의 화려한 외출
  • 마이클 오
  • 승인 2018.06.27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가주밀알선교단, ‘발달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캠프’ 열어
2017년 사랑의 캠프 <남가주 밀알 선교단>

[미주뉴스앤조이(LA)=마이클 오 기자] 남가주밀알선교단(단장 이종희목사)에서 ‘발달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캠프’ (이하 ‘사랑의 캠프)를 연다. 

‘사랑의 캠프’는 매년 여름 밀알 선교단 서부 지역 (남가주, 북가주, 밴쿠버) 연합이 힘을 합쳐 만들어내는 발달 장애인들을 위한 행사이다. 

그동안 UC Santa Barbara 캠퍼스와 Bakersfield Marriot Hotel 등에서 개최했었는데, 올해는 더욱 아름다운 경치와 안전한 환경을 지닌 California State University at Long Beach에서 연다.

캠프는 6월28일(목) - 30일(토)까지 2박3일동안 열릴 예정이다. 

사람의 캠프 <남가주 밀알 선교단>

남가주 밀알 선교단은 ‘사랑의 캠프’를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다. 

“발달장애청소년, 중증재가장애인 및 시설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의 벽을 뛰어넘어 말씀과 자연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공동체 생활을 경험하게 됩니다. 미주지역 곳곳에 흩어져 있던 밀알식구들 450여명이 서부지역(밴쿠버, 북가주, 남가주) 연합으로 매년 여름 서로의 삶과 꿈과 사랑을 나눕니다. 이 캠프를 통해 집에서만 지내던 장애인들이 화려한 외출을 하기도 합니다.”

특별히 이번 캠프는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 이니라(딤후 4:7-8)”라는 말씀과  “Tough Buddies: Reach to the summit”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성찬식과 세족식 뿐만 아니라 각종 레크리에이션 등 참가자와 봉사자들 모두 참여하는 재미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고 한다. 

[행사 정보]

장소: California State University at Long Beach

기간: 2018년 6월28일(목)-30일(토)

문의: 562-229-0001; smilal@milalmission.com

사랑의 캠프 포스터 <남가주 밀알 선교단>
사랑의 캠프 포스터 <남가주 밀알 선교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