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신학 세미나 "교회의 사각지대 바라보기"
장애인 신학 세미나 "교회의 사각지대 바라보기"
  • 마이클 오
  • 승인 2018.07.14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남가주 밀알 선교단 제공>

[미주뉴스앤조이(L.A.)=마이클 오 기자] 장애에 대한 폭넓고도 균형잡힌 신학적 이해를 마련하고, 장애인들을 향한 사역과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길을 제시할 장애인 신학 세미나가 열린다. 

미주 밀알 제단과 미주 복음방송에서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7월 25(수), 26(목) 양일간 미주복음방송 공개홀에서 열린다. 

이상명 미주장신대 총장, 이경식 클레몬트 신학교 교수, 소형근 서울신학대학교 교수, 김한옥 서울신학대학교 교수 등 신학자들과 장승익 세계 밀알연압 이사와 강원호 뉴저지밀알선교단 단장 등 현장의 전문가들이 세미나를 이끈다. 

밀알 선교단에서는 다음과 같이 초대의 말을 전하였다. 

장애인신학세미나에 초대합니다. 목회자 및 교회리더들, 장애인 사역자들 및 장애인 목회와 선교사역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세미나 입니다. 장애인 사역에 유익한 내용과 네트워크의 장이 될 이번 세미나에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은 양일 (25, 26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이며, 참가비는 $20(교재 및 점심제공) 다. 

문의 및 등록: 남가주밀알선교단 (562) 229-0001, 미주복음방송 (714) 484-1190

세미나 내용 자세히 보기:  http://www.kgbc.com/web/home/page/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