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역이란 무엇인가?
건강한 사역이란 무엇인가?
  • 양재영
  • 승인 2018.11.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러신학교 ‘건강한 사역자, 건강한 사역 컨퍼런스’ 개최

LA 패서디나에 위치한 풀러신학교에서 ‘건강한 사역자, 건강한 사역’이란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풀러신학교 코리안센터와 소금과빛 목회연구회가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건강한 사역을 하기 위하여 나는 무엇을 갖추어야 하나?”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풀러신학교 관계자는 “교계와 선교계가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는 현시점에서 목회자들이나 선교사들에게 사역자가 갖추어야 할 영성, 감정적 성숙성, 관계성, 리더십에 대한 전문가적 견해들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Δ 관계성, 바울의 동역자 관계와 목회의 진실성(신웅길 교수, 신약학), Δ 영성, “유동하는 공포”와 목회영성(조의완 교수, 종교사회학), Δ 리더십, 관리할 것인가? 이끌것인가? (조은아 교수, 리더십), Δ 감정적 성숙성, 감정적 성숙성이 낮은 사역자가 건강한 사역을 할 수 있을까? (엄예선 교수, 목회상담) 등 총 4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러신학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4인 4색의 통찰을 사역현장에 비추어 보고, 건강한 사역을 감당하는 지혜를 얻는 시간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및문의: 임준 목사(goodpastor01@gmail.com),
          선착순등록, 회비 10불(강의안과 식사제공)

장소: [강의실] 490 E Walnut St, Pasadena, CA 91101
     [주차장] 180 N Oakland Ave, Pasadena, CA 91101

주차는 학교주차장을이용 가능 [1일 이용 $2.5]
fuller.thepermitstore.com 의 사이트를 통해 허가증을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