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뉴스M 한국 취재·편집 기자 모집
[공고] 뉴스M 한국 취재·편집 기자 모집
  • 편집부
  • 승인 2019.07.09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M](미주뉴스앤조이)에서 한국 교계 소식을 다룰 기자를 모십니다.

지금부터 12년 전인 2007년 창간한 [미주뉴스앤조이]는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뉴욕과 LA에서 기자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미주뉴스앤조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했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한국 뉴스앤조이]와의 관계에 대해서 혼동을 주는 경우가 있어서 [뉴스M]이라는 이름으로 서서히 옮기고 있습니다.

미국 교회, 미국 한인 교회, 한국 교회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영향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 교계 소식을 미국에 있는 한인 교회에 알리는 일도 필요합니다.

[뉴스M]은 미국에 등록된 회사이므로 정식 상근 기자를 뽑을 수는 없고, 프리랜서 기자를 찾습니다. 자기 일을 하면서 [뉴스M]이 원하는 취재·보도를 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취재 기자와 더불어 온라인 사이트 편집 기자도 찾고 있습니다. 나중에 한국에 회사가 만들어지면 미국 특파원으로 올 수 있는 여건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조건, 근무 방식 등 자세한 내용은 개별적으로 상담하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뉴스M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시지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엇이든 편하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facebook.com/newsmmedia/

뉴스 M뉴스 M뉴스 M, 뉴욕. 좋아하는 사람 1.2천명. 미주 한인과 한국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는 재미있는 신문www.facebook.com


참고로 [뉴스M]을 만들고 있으며 협력하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 발행인 겸 편집인 : 최병인 대표
- 취재 기자 : 뉴욕·뉴저지 신기성, LA 마이클 오
- 편집 자문 : 한국 목회멘토링사역원 김종희 대표(한국 뉴스앤조이 창간인)
- 지도위원 : LA 풀러신학교 김세윤 교수, 캐나다 밴쿠버기독교세계관대학원 양승훈 교수, 미시간 칼빈신학교 강영안 교수 (신학 분야) 와싱톤사귐의교회 김영봉 목사, LA 새누리교회 박성근 목사 (목회 분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