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이 김근주 교수 강의를 막는 방식
예장합동이 김근주 교수 강의를 막는 방식
  • 강태우 기자
  • 승인 2019.10.10 17:42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훈 2019-12-13 15:03:48
이 글을 읽다가 답답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이 글과 저의 댓글을 읽는 분들은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쓰다보니 경어체가 아니어 죄송합니다.

김근주 교수가 동성애에 대해 우리 교회가, 성경신학자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데 성경 내용으로 볼 때 김근주 교수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동성애가 없다니 무슨 말인가? 자신이 예를 드는 로마서 1장 27절에만 봐도 동성애자들이 서로를 향해 음욕이 불 일 듯 한다고 한다. 동성애자가 서로를 향해 음욕이 불 붙는 것이 동성애이지 그러면 이성애인가? 음욕이 폭행인가?

김정훈 2019-12-13 15:16:20
차별금지법에 관해서도 할 말이 많지만 자꾸 금지된 단어가 있다고 제한해서 쓰지를 못하겠습니다.
뭐가 금지된 단어인지 도무지 알 수 는 없지만...
현재 미국, 영국, 유럽의 상황을 보라. 법은 그 조문만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조문이 판례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아야 한다. 동성애자 커플의 케이크 주문을 받고 거기에 결혼을 축하한다는 문구를 넣기를 거부한 사람이 당한 고초는 이미 뉴스 기사로 이슈가 된 적이 있다. 차별금지법의 맹점은 동성애자가 당하는 차별을 부당히 금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동성애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처벌하게 되는 역차별법이 된다.

김정훈 2019-12-13 15:04:35
또한, 성적욕망으로 인한 범죄를 이성애자들만 저지른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이다. 요즘 가출청소년들 중 남자 아이들이 돈을 쉽게 벌기 위해 동성애에 자기 몸을 던진다는 것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알 수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어떤 사람이 게이가 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독을 끊지 못하는 것은 죄로 인한 성적인 욕망과 쾌락 때문이다. 그들의 욕구에 어떤 이들은 희생을 당하고 있다. 홍석천만 해도 인터뷰에서 자신이 동성애자가 된 계기가 학창시절 당한 성폭행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소돔과 고모라의 파멸에 대해서는 유다서 1장 7절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그들과 같은 행동으로 음란하며 다른 육체를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에서 명백하게 이유를 제시

원성구 2019-11-14 00:52:22
조은성님의 글을 보니, 미국에 장로교단이 하나 뿐 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군요. 조은성님이 말한 미국장로교회는 PCUSA 교단을 말하는 것인 것 같네요. 현재 PCUSA 교단에 소속된 한인교회들이 상당한 진통을 겪고 있고, 탈퇴를 하는 과정에서 교회의 부동산이 교단으로 소속되어 있어서 탈퇴를 하려면 반납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탈퇴를 못하는 교회들도 있고, 과감하게 반납을 하고 탈퇴한 교회도 있습니다. 저는 미국장로교단 PCA 에 소속된 교회에 있습니다.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의 약자죠. PCA 미국 장로교회는 동성애를 반대하고, 오직 성경, 오직 은혜, 오직 말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오직 하나님께 영광 이라는 종교개혁자들의 슬로건을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적반하장 2020-08-16 14:57:47
김근주씨 의로운 척 하네 어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