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카운티 정신건강국 정신 건강 프로모터 모집
엘에이 카운티 정신건강국 정신 건강 프로모터 모집
  • Michael Oh
  • 승인 2020.12.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안 및 환태평양 커뮤니티 위한 정신 건강 홍보 목적
소수 인종 및 지역 사회의 정신 건강 문제 개선할수 있는 기회
활동 시간당 급여 지급

[뉴스M=마이클 오 기자] 엘에이 카운티 정신 건강국에서 정신 건강 프로모터(홍보 요원)을 모집한다. 지역 사회 및 소수 인종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정신 건강 문제 및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이다. 

프로모터는 원래 히스패닉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보급되었던 정신건강 교육모델인데, 이번에 그 대상이 확대되어 다양한 민족과 언어를 포함하게되었다고 한다. 모집 대상자는 엘에이 카운티 지역사회에 거주하며 봉사하시는 사람 (오렌지 카운티 거주자여도 일하는 곳은 LA카운티에서 근무), 타인과의 지역사회의 개선에 기여하고 싶은 사람, 본인의 삶속에서 정신건강 관련 경험자, 보건, 가정폭력, HIV 등 이나 기타 다른 분야에서 프로모터로 경험이있는 사람 등이다.  

홍보에 필요한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수 있는 컴퓨터 활용 능력과 정식으로 노동을 할수 있는 소셜 번호 소지가 필수라고 한다. 

유급 교육 과정인 기초 교육을 완료하고 최종 시험에 통과하면 정식 활동을 하게 된다고 한다. (교육은 영어로 진행, 통영 제공 가능) 

프로모터로 임명되면 지역 한인 사회 단체, 교회, 학교, 이웃, 도서관, 공원 등의 프리젠테이션 장소에서 한국어로 교육을 제공하게 되며, 한달에 최소 4회의 프리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활동 시간에 대한 급여는 시간당 $15.38~$22.36가 지급된다고 한다. 

더 자세한 문의나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본인 영문이력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DMHPromotores@dmh.lacounty.gov로 보내거나 전화 (213) 364-5087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모집 안내 (영문)
모집 안내 (영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