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 30년, 빛으로 30년 미주복음방송”
“은혜로 30년, 빛으로 30년 미주복음방송”
  • Michael Oh
  • 승인 2021.03.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국 30주년 맞아 감사 예배 및 각종 행사 개최

[뉴스M=마이클 오 기자] 남가주를 중심으로 미주 한인 기독교계의 대표적인 라디오 방송국으로 성장해온 [미주복음방송]이 개국 30주년을 맞았다.

3월 11일(목) 감사 예배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그동안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고 한다. 

개국 30주년 감사 예배 포스터(미주복음방송 제공)
개국 30주년 감사 예배 포스터(미주복음방송 제공)

[미주복음방송(GBC)]는 30년전 임종희 목사가 설립, 현재 엘에이 인근 에너하임 지역에 사옥을 두고 있다. 라디오 채널 AM1190과 유튜브 GBC채널을 통해 각종 교계 소식과 신앙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신앙 캠페인 및 행사를 통해 미주 한인 기독교의 저변을 넓혀왔다. 특히 지난해 팬데믹이 시작되자 고통받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 On(온) 캠페인”을 열어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도 했다. 

개국 30주년을 맞이하여 감사 예배 및 각종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김병호 목사(미주복음방송 대외협력 담당)는 다음과 같이 인사와 초대의 말을 전했다. 

“지난 30년간 남가주 지역 교회와 교계를 섬기며, 지역사회 이민자들의 교량과 구심점 역할을 해온 미주복음방송은 수많은 성도의 눈물의 기도와 물질 그리고 전 현직 임직원들의 아낌없는 헌신으로 지금의 미주복음방송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낯선 땅에 이민 온 이민자들에게 미주복음방송에서 흘러나오는 한국어로 된 말씀과 찬양을 듣고 힘과 용기를 얻어 이땅미국에잘정착할수있었다는간증은셀수없이 많이있습니다. 

이에 개국 감사예배가 3월 11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은혜한인교회에서 열게 되었습니다. 이번 감사예배에는 설립자 임종희 목사와 역대 이사장들과 사장들, 그리고 많은 교계 지도자들이 함께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개국30주년주요행사> 

1. 미주복음방송 개국 30주년 감사 예배
- 장소: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담임 목사)
- 일시: 3월 11일(목) 오전 10시
- 30주년 감사예배는 AM1190 라디오와 유투브 GBC채널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 

2. 한인 커뮤니티의 회복과 단합을 위한 “This is Korea 콘서트” -장소:LA월트디즈니콘서트홀 

- 일시: 7월 17일(토) 저녁 7시 

-한국내유명국악인과미국내유명관현악단의콜라보공연
3. 침체된 한인 CCM계의 부흥을 위한 “제 10회 복음성가 경연대회”와 “CCM 찬양제” 

-경연대회일정:5~9월예선및결선 -CCM찬양제일정:10월말~11월초3일간(남가주유명교회3곳예정) - 경연대회 입상자들과 유명 CCM 전문 사역자들의 합동공연 

4. 커뮤니티를 위한 '나눔 ON(온) 캠페인'이 작년에 이어 올 한해도 특별생방송을 포함하여 계속 진행될 예정 

AM1190 미주복음방송:  https://www.kgbc.com
카카오 플러스 친구:  AM1190 미주복음방송
미주복음방송 Youtube TV: https://www.youtube.com/c/GBC미주복음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