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르익어가는 가을, 찬양 콘서트와 함께
무르익어가는 가을, 찬양 콘서트와 함께
  • Michael Oh
  • 승인 2021.11.09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복음방송 개국 30주년 기념 콘서트 열어

[뉴스M=마이클 오 기자] 미주복음방송(GBC)이 개국 30주년을 축하하는 콘서트를 연다.

미주복음방송(이하 GBC)은 남가주 지역을 중심으로 라디오 채널 AM1190과 유튜브 GBC 채널을 운영하는 기독교 방송국이다. 각종 교계 소식과 신앙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앙 캠페인과 행사를 통해 미주 한인 기독교의 저변을 넓혀왔다. 사옥은 엘에이 인근 애너하임 지역에 있다.

이번에 준비한 콘서트는 두 가지다. 온라인 콘서트 “같이 걸어가기”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며, 현장 콘서트 “오늘, 더 은혜”는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엘에이 인근 교회 7곳에서 순회하며 열릴 예정이다.

미주복음방송 김병호 목사는 다음과 같이 인사말을 전했다.

“GBC 미주복음방송(am 1190)에서는 2021년 개국 3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콘서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오랜 팬데믹으로 교회의 현장 예배가 위축되었던 긴 기간도 마감되어 가는 시점에,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노래로 증거하고자 하는 귀한 분들과 함께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GBC의 행사 안내다. 

1. 온라인 콘서트 [같이 걸어가기]
‘요게벳의 노래’ 로 알려진 작곡가 염평안과 찬양사역자와 보컬리스트 조찬미, 임성규로 이루어진 CCM 혼성 그룹 ‘같이 걸어가기’가 오는 11월 21일 (주일) 오후 7시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저녁 7시에 유튜브 채널 [HIS KINGDOM MUSIC Official]로 접속하셔서 함께 온라인 콘서트를 참여하시면 됩니다. ‘같이 걸어가기’와 미주복음방송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온라인 콘서트! 가족, 친구, 연인, 혹은 혼자서라도 참석하여 함께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예배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기도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현장 콘서트 [오늘, 더 은혜]
2021년 힘들었던 우리에게 위로가 되어 준 찬양, ‘은혜’의 작사/작곡가 손경민 목사와 찬양사역자들 (지선 전도사, 이윤화, 김정희 사모, 이기명 전도사)을 미국 LA로 초대해 특별한 찬양 콘서트를 가지고자 합니다.

12월 1일, 남가주 동신교회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11일까지, 약 2주 동안 7곳 LA/OC 지역 교회를 순회하며 공연합니다. 모든 공연은 무료이며 찬양을 사모하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함께 찬양하는 이 귀한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M1190 미주복음방송:  https://www.kgbc.com

카카오 플러스 친구:  AM1190 미주복음방송

미주복음방송 Youtube TV: https://www.youtube.com/c/GBC미주복음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