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눌리지' 말고 시간을 '누리자!'
시간에 '눌리지' 말고 시간을 '누리자!'
  • 윤영석
  • 승인 2011.06.22 14: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황병구 본부장의 ‘관계중심 시간경영’ 특별 강좌, 7월 9일 (토)

예수님은 무엇을 중심으로 시간을 관리했을까? 코리안 디아스포라리더십센터에서 황병구 본부장(사회선교재단 한빛누리 www.thebrightfoundation.org)을 초청해 “관계중심 시간경영”(Relationship Centered Time Management)을 주제로 특별 강좌를 가진다. 황 본부장은 관계중심 시간 경영을 '예수님의 시간관리 방법'이라고 말한다. 관계 중심적 시간 관리는 '과업 중심적 시간 관리'을 벗어나 하나님, 세상, 이웃,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관계 속에 주어진 시간에 주목한다.

황병구 본부장(한빛누리)은 연합선교운동과 기독교 네트워크에서 눈에 띄는 기획 전문가로 활동해 왔다. 그가 엮은 <많은 물소리>는 초판 이후 18년 동안 한국 교회와 선교지에서 가장 애용되는 찬양집이다. 그는 <관계중심 시간경영>의 저자이며 <땅에 쓰신 글씨>, <잃어버린 노래, 애가>를 번역했다.

이 특별 강좌는 7월 9일 (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워싱턴 나들목교회(김경수 목사)에서 개최된다. 참가 방법은 이메일 koreandiasporalc@gmail.com로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보내 예약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시간 관리에 관심 있거나, 교회나 단체의 리더들과 리더십 그룹에 속한 모든 이들이다. 50명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특별 강좌 후에는 황병구 본부장의 저서 <관계중심 시간경영>과 다이어리를 구입할 수 있다.

일시: 2011년 7월 9일 (토) 오전 10시-12시
장소: 워싱턴 나들목교회 3515 Campus Dr., College Park MD 20740
문의: 301-919-96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aiden 2011-07-19 01:34:11
Your answer was just what I neeedd. It혪s made m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