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들의 꿈, 밀알 꿈터에서 키워주세요
장애인들의 꿈, 밀알 꿈터에서 키워주세요
  • 전현진
  • 승인 2013.12.01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뉴저지밀알선교단, 제9회 추수감사절 만찬 열어

▲ 다채로운 순서가 이어진 이번 만찬에는 200여 명이 밀알 가족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미주뉴스앤조이 전현진
장애선교에 힘쓰고 있는 뉴저지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11월 30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후원자들과 밀알 가족들을 초청해 만찬을 열었다.

장애가 있는 학생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어우러진 각종 공연과 Grace Charity Foundation의 김진수 장로(세빛교회)의 강연 등 다채로운 순서가 이어진 이번 만찬에는 200여 명이 밀알 가족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 자리에서는 장애인 종합 복지 센터 '밀알 장애인 꿈터'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 김진수 장로. ⓒ미주뉴스앤조이 전현진
밀알 선교단의 오랜 후원자이자 캐나다 원주민을 섬기는 선교 기업 '긱섬'(Gitxm)을 운영하고 있는 김진수 장로는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비즈니스 선교사가 되어 나눔을 실천하게 된 삶의 여정을 소개하면서 나눔의 의미에 대해 강연했다. 김 장로는 만찬 참가자들에게 나누지 않는 삶은 하나님에게 '악함'이 될 수 있다며, 나눔이 있는 성공이어야 하나님 앞에 의미가 있음을 강조했다. (관련 기사 : [인터뷰] Grace Charity Foundation 대표 김진수 장로)

밀알 장애인 꿈터는 뉴저지밀알선교단을 중심으로 미주 및 세계 각 지역의 밀알 선교단이 장애인을 섬기기 위한 중심기지 역할을 할 목적으로 운영을 준비 중이다.

꿈터는 장애 학생을 위한 방과후 학교, 성인 장애인을 위한 데이 케어, 토요 사랑의 교실, 장애인 보육 시설인 그룹 홈, 실업 상태의 장애인을 위한 일터, 전문인들이 참여해 미용·의료 등을 돕는 장애인 봉사실, 장애에 대한 바른 이해를 돕는 장애인 아카데미, 장애인 장학관 등 목적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미주 지역 밀알 선교단은 뉴저지밀알선교단을 중심으로 밀알 장애인 꿈터 기금 1백만 달러를 모금하고 있다.

모금 안내 : 뉴저지밀알선교단 (201-530-0355, www.mijumilal.org)

전현진 기자 / jin23@n314.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