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반론] 인터콥, 문제 심각해서 제명된 것
[재반론] 인터콥, 문제 심각해서 제명된 것
  • 김종희
  • 승인 2007.12.03 14:18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실은 알아야 2010-12-03 02:45:22
선교한국에서 인터콥을 5가지 이유로 제명했음이 분명하더구만
자꾸만 아니라고 하는 인터콥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궁금하네요.
분명하게 말을 하지 않는 한철호총무도 좀 이상하게 보이구요.
만약 인터콥이 제명 안된거라면 다시 선교한국에 들어가 선교한국의 회원이 되면 되겠죠? 그렇게 하지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좋은 기사올려주신 뉴스앤조이에 감사합니다.

진실은 알아야 한다 2010-12-03 02:42:12
선교한국에서 인터콥을 5가지 이유로 제명했음이 분명하던 데
자꾸만 제명 안됬다고 변명하는 인터콥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궁금하네요.
만약 인터콥이 제명 안됬다면, 다시 선교한국에 들어가 선교한국의 회원이 되면 되겠죠? 그렇게 하지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좋은 기사올려주신 뉴스앤조이에 감사 드립니다.

moonlightkim 2010-08-16 07:12:53
선교는 예수님께서 하지고 또 명령하신 사역입니다. 그분께서 가서 내양을 먹이고 치라 하셨읍니다. 나는 무늬만 선교사인 분도 만나보았읍니다. 타성에 젖어서 단기팀이 가면 성가십니다. 어차피 장기이니 그곳에서 살아야 하는데 그저 조용하게 살고 싶읍니다. 거의 이민수준입니다. 한국에 거의 15,000명의 이슬람 선교사들이 아무 정치ㅤㅈㅕㄱ 저항없이 들어왔다고 알고 있습니다. 정말 싸워야 할 상대와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집안싸움은 이제 그만. 집 바깥에 이리가 와 있어요. 하느님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예수님께서 다 이긴 싸움을 하는데 뭐 이렇게 옳다 그르다 판단합니까? 그냥 책상에서 탁상공론만 하시는 분들은 내 의자만 지키면 그만이지만 예수믿음 하나로 선교의 전초지를 구축하려는 사람들은 다릅니다. 그것은 보통군인과 해병대나 특전사의 차이겠지요. 아주 조금이라도 맛이 가야 하는되는 일 입니다. 세상은 보통사람들의 생각과 발상으로는 아마도 아무 발전이 없었을 것입니다. 특별한 소수가 보통의다수에게 강력한 저항을 받는것은 아주 보통의 일인 것입니다. 사람이 만든 규칙에 딱 들어맞지 않는다고 해서 하나님 일을 하는 단체의 명을 끊어 놓으면 하나님의 그 무서운 징벌을 어떻게 피하시렵니까? 본질은 하나님의 천국 복음전파이고 나머지는 모두 비 본질인것입니다. 어쩌면 인터콥은 아예 자진해서 그 동네에서 빠지는 것이 하나님의 진노에서 벗어나는 길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인터콥의 그 기발한 발상과 그 행동적인 선교를 사랑합니다. 용서하고 화해하고 대화합시다.

totalcom 2007-12-04 15:33:57
선교한국은 어떤 객관적인 자료를 갖고 있길래 인터콥이 품위를 현저히 떨어뜨렸다고 판단했는지 되물어야하지 않을까? 그런데 재반론 기사에서 기자는 선교한국이 인터콥을 두둔하고 있다고 했다. 그런데 뉴조는 인터콥 퇴출시켜야 한다는 논조를 갖고 이 문제를 접근하고 있다. 당사자가 그렇지 않다는데 뉴조는 싸움이 붙지 않는다고 야단이다. 뉴조는 언론사인가? 아니면 기독교 정당인가? 지금이 선거철이라서 그런가?

totalcom 2007-12-04 15:33:15
이 5개항은 앞으로 선교한국에서 일반규정으로 포함시킬 예비규정이었다.그런데 그것을 근거로 선교한국이 인터콥을 제명했는지 왜 뉴조는 문제 삼지 않는가?이것은 법에 대한 일반원칙이다.추가 입법 예정인 조항을 갖고 제명이라는 중대징계를 내린 것이 적법한가라고 물어야 한다.그리고 만일 품위를 현저하게 떨어뜨렸다는 정관 11조를 갖고 제명을 했다면,어떤 객관적인 근거와 통계자료를 갖고 그렇게 판단했는지 물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