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사이트 가입 목사 결국 자살
불륜사이트 가입 목사 결국 자살
  • news M
  • 승인 2015.09.10 11: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존 깁슨, 리스트 발표 6일 후 자살
▲ 존 깁슨(John Gibson)과 부인, 그리고 두 자녀(CNN 트위터사진)

뉴 올리언즈 침례신학교(New Orleans Baptist Theologist Seminary) 교수이자 목사인 존 깁슨(John Gibson)이 불륜사이트인 애슐리 매디슨(Ashley Madison)에 가입한 사실이 드러난 후 자살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깁슨은 애슐리 메디슨 리스트에 그의 이름이 오른 것을 확인한 지 6일 만인 지난달 24일 유서를 남긴 후 자살한 것으로 밝혀졌다. CNN 보도에 따르면 깁슨의 자살은 그의 부인에 의해 최초로 확인됐으며, 그의 딸은 250명의 학생들에게 강의 하던 중 아버지의 자살 소식을 접했다고 보도했다.

가족들은 깁슨이 우울증으로 고통을 호소했으며 중독의 경험도 있었다고 밝혔다. 깁슨이 남긴 유언 노트에는 애슐리 매디슨을 포함한 그의 악행에 대한 고백과 가족에 대한 미안함을 기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부인은 “불륜사이트에 그의 이름이 있음을 고백하며, 우울증으로 인한 고통과 ‘매우 매우 미안하다’고 말했다”라며 “그는 그의 인생의 대부분을 다른 사람들에게 은혜와 자비와 용서를 베푸는 데 전력했지만, 자신에게는 그렇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용서 못할 정도로 나쁜 일은 아니라고 생각했으며, 많은 사람들도 우리들에게 그렇게 말했다”라며 “하지만 존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매우 부끄럽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56세의 깁슨은 결혼해 두 아이들 둔 목회자로, 평소 여가시간으로 자동차 수리를 즐겼다고 전해진다.

한편 깁슨의 자살 소식을 접한 애슐리 매디슨의 모회사인 어비드 라이프 미디어(Avid Life Media)는 성명을 통해 “깁슨 씨의 자살은 해킹이 얼마나 많은 무고한 사람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이다”라며 “깁슨 씨와 그의 가족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발표했다.

편집부 / <뉴스 M / 미주 뉴스앤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똑바로살자 2015-09-15 02:00:04
누구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자살까지하는데 한국 대형교회 오XX는 부끄럽지도 않은가? 나는 그를 목사라고 부를수없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말, "오정현, 예수믿고 회개하라!" 빠른시일안에 정신차리기를...

이준 2015-09-12 09:27:53
사람은 <죄의 소원>을 가지고 태어난다. 가인에게 죄를 다스리라고 말한 것은 모든 인류에게 하신 말씀이시다.세상 사람들은 법과 도덕으로 <죄의 소원>에 대한 죄적 행위를 다스리려고 애쓴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들은 <음욕을 품은 자마다 음행하였다>는 무서운 말씀을 접한다. 예수님께서 진실로 그렇게 취급한다는 말씀이신가? 형제를 미워하면 살인이라 하는데...그렇게 판단하시는가? 예수님의 이 말씀들은 음욕이 들어올 때에 버리도록 기도하라는 것이요, 형제를 미워하는 마음이 생길 때에 기도하면 그런 마음을 성령하나님이 없게 하신다는 것이다. 성도는 창조주 성령하나님이 들어와 계신 사람들이다. 성령의 도우심으로 악한 마음을 다스림을 맏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