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성경을 버려라”
“당신의 성경을 버려라”
  • news M
  • 승인 2016.02.17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본지 칼럼리스트 강만원 선생, LA와 애리조나 강연회 열려

본지 칼럼리스트인 강만원 선생의 강연회가 오는 27일(토)부터 이틀간 LA와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다.

▲ 강만원 선생 미주 강연 포스터

미주한인교회정화운동협의회(이하 한정협) 주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당신의 성경을 버려라>(세바)와 <그것은 교회가 아니다>(창해)의 저자인 강 만원 선생을 강사로 ‘성경적 원형교회’라는 주제로 성경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한 성경적 원형교회를 제시할 예정이다.

강만원 선생은 “오늘날 성경 해석의 오류로 인해 신앙의 일탈이 곳곳에서 감지되고 있다”라며 “그리스도 신앙의 근원인 말씀으로 오롯이 돌아가자는 의미에서 ‘성경적 원형교회’라는 주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강연회는 한정협 주최, <뉴스 M/ 미주뉴스앤조이>와 LA 기독교윤리실천운동, 피닉스 아르케처치 후원으로 27일(토)은 LA 생명찬교회(3020 Wilshire Blvd. #100 LA), 28일은 애리조나주(Fiesta Fountains 1326 S. Longmore Mesa, AZ)에서 열린다.

강만원 선생은 성균관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아미엥 대학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공부했다. 저서로는 <자신의 성경을 버려라>, <그것은 교회가 아니다>등이 있으며, 역서로는 <단순한 열정>, <신이 된 예수>, <프리다 칼로>, <예수와 마리아 마들렌>, <젊은 날 아픔을 철학하다>, <루나의 예언> 등이 있다.

문의: (330)304-3795, 또는 (330)703-8873 (미주 한인교회 정화운동협의회)

편집부 / <뉴스 M / 미주 뉴스앤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