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이냐 불륜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해킹이냐 불륜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전현진
  • 승인 2014.01.24 16:00
  • 댓글 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그만하시죠 2014-01-28 21:54:23
무엇이 그렇게 억울합니까 당신들은 마음속깊은속 까지 하나님앞에서 떳떳하시나요 당신들이렇게 까발려서 속이시원하시나요 정말로 질기고 세상사람들보다도 악하게 하시네요 우리는 하나님앞에서는 부족한사람임을 아셔야지요 이제는 여러분들도 은혜의 자리로 들어가시지요 만약에 당신들이 억울하다면 이렇게 사람들앞에 알리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앞에서 따지세요 그리고 공의를 구하세요 이방법은 아니지요 이로인해 상처받는 영혼들을 생각하시지요 문목사님만 다치는것이 아니라 이로인해 상처받아서 교회를 떠나버리고 치유를 못한다면 당신들의 죄는 어찌하실려고 지난시간들 교회를위해 봉사한 모든것까지 까먹지 마시고 이러는것이 세상의 믿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들마음속에 평안함이 있습니까??? 더이상 함의 자손들이 되지 마시고 셈과 야벳의 자손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제는 그만하시고 더이상 계속하신다면 문목사님이 아니라 효신교회자체를 무너뜨리려는 속셈이 있음을 생각하겠습니다 그럼우리가 아니 제가 해야할것은 효신교회지켜달라고 부르짖는 기도만 해야할것 같네요 그리고 상처받은 영혼들 치유의 역사로 문목사님 새롭게 거듭나게 해달라는 기도 로 하나님께 구하겠습니다 사람의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으로 도전합니다

love 2014-01-26 00:13:58
너무 하십니다.계속하여 목회자와 교회를 망가트리는 짓을 하는 집단은 무엇을 바라는 것 입니까.이번 사건의 주모자인 오x권 홍x관 씨들은 기도하면서 하나님께 맡기셔요 이야기인 즉 오xx 씨는 한국에서 친척에게 해킹을 시켜 친척이 구속되자 자기는 빠져버리는 항상하는 수법을 하였다고 합니다. 목회자의 일은 하나님께 맡기셔요.깨끗하지 못한 자신을 먼저 회개하시는 것이 비겁한 짓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를 조금이나마 피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어려운 이민생활 교회와 목회자에 대하여 비난할 시간있으면 성경이나 읽어시고 기도하셔요 감사합니다.

거짓말 2014-01-25 22:18:03
목사라는사람이 자기의 죄를 감추기위해
입만 벌리면 거짓말 거짓말
정말 이사람이 목사맞나?
모두가 속고 있는거다

파리나비부인..뉴욕나비 2014-01-25 13:37:52
허허. 여기에도 나비가.... 여의도에서도 나비로 인해 시끌하던데.. 파리나비 뉴욕나비... 나비를 조심해야... 그나저나 참 안됫네요. ...불혹의 40세는 지낫으련만...그러게 남자는 나비를 조심해야함다.

www 2014-01-25 14:04:51
너무 감동적 이였습니다 !!!!
정말 마름다워요
그런데 그분이 예수님이 아니라른 것은 확실하군요
만약,... 정말 만약
예수님과 그런 대화를 하셨으면
지금쯤 여러 은사도 받고 교회도 뉴욕에서 제일 큰 교회를 하겠지요
지금이라도
스스로 솔직히 세상에 인정하면?,,,,,,
........
잃을것이 너무 많은걸까요?
결과는 예수님에 맏기고....
정말 지금이라도 정직하게 모든것을 인정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