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OC교협회장 민경엽목사, 교인에게 피소
전OC교협회장 민경엽목사, 교인에게 피소
  • 양재영
  • 승인 2019.06.06 04:05
  • 댓글 17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독후감 2019-09-23 11:04:31
(예배후 광고 내용: 변명)
이정표가 없는 이유는 어제 이정표를 제출했는데 저를 반대하시는 분이 이정표가 좀 부적합하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사실 저는 사실만 가지고 했는데 전권위원회가 하여튼 이정표를 내지 않고 주보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판단을 해주셔서 제가 전권위원회에 순종해서 이정표가 없습니다.

(진실)
이정표가 없는 이유는 어제 이정표를 제출했는데 저를 반대하시는 분이 이정표에 거짓말이 있는것을 알아차리고 이정표가 많이 부적합하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사실 저는 사실과 바램을 적절히 섞어 가지고 했는데 전권위원회한테 하여튼 거짓말한게 딱 들통나 이정표를 내지말고 주보를 만들라고 해서 할수 없이 이정표가 없습니다.

독후감 2019-09-22 13:05:56
9/21/2019 야바위
지난 주 목요일(19일) 저를 제외한, 노회 전권위원 7명과 우리교회 시무장로 4명이 모여 장시간의 회의 끝에 교회를 분립하고 재산을 매각하는 방향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진실?)
지난 주 목요일(19일전) 나만 노회와 먼저 모여 장시간의 나의 설명끝에 교회를 분립하고 재산을 매각하는 방향으로 결론을 내려주기로 했습니다.

가면 2019-09-21 00:59:37
이제와서 이해 안된다, 생각 못했다 이렇게 까지 할줄 몰랐다 하면 그만인가?
이제 가면을 벗고 한걸음씩 나아오고 있습니다. 노회와의 회의 결정에서 장로들은 무엇을 했나? 위임목사란 증거 제시도 못하고 매각 결정에도 말 못한 이유는 무엇인가? 결국은 장로들과 목사와의 밀담에서 합의된 재산을 반반으로 나눈다의 결정판인 것이다. 거기에 실질적인 대응도 못하는 우리들은 미온적으로 대처하고 목사가 다 가져가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으로 일관할때 그들은 일사천리로 진행 그들의 목적 달성한다. 그들이란 포괄적 의미이니 누구누구가 그들 뒤에 있고 앞에있는지 잘 생각해 봐야 할것이다.

십자가 2019-09-20 14:06:05
설교자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그가 예수님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네
그를 믿고 그를내 안으로 받아들이라 하네
그건 좀 믿을 수가 없는 얘기지
발톱에 밀가루를 묻힌 늑대처럼...
눈먼자를 치유 하시는예수님은 말하시겠지
" 나무는 그 열매로 알아본다고 "
자신이 변화해 가는 참된 신앙의 소유자 이기보다
하나님을 달래고 알려 자신의 목적을 성취
하려는 미신적 신앙을 갖고 있지 않은지 성찰
해 보심이 어떨지요?

흑비 2019-09-20 07:23:50
변명(辨明)옳지 않은 것에 대한 자기 방어적 수단
변명의 여지가 없다.변명하지 마라는 말이 언제 사용되는가를 보면 거짓말이 뒤섞여 있을 때이다.변명이 많다는 것은 곧 잘못이 많다는 것이요,진실하지 못하여 숨기는 바가 많을 가능성이 높다.변명이 늘어난다는 것이 죄의 속성이다.자신의 잘못을 다른 이의 탓으로 돌리는 것이 죄의 모습이다.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 앞에 불순종하는 자의 본성이다.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 것이 잘못을 회개치 않고 변명하는 것이다.실수하거나 잘못했을때 정직한 마음으로 용서를 구하며 책임을 져야한다.변심한 사람이 변명한다.변명은 자신의 잘못을 정당화할 뿐 아니라 상대나 세상을 핑계 삼아 죄를 반복한다.
인간은 모두 죄인이다. 다만 과실을 뉘우치지 않는 자는 어리석은 사람이다-키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