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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 나라로 가는 좁은 길이란
icon passra
icon 2009-05-22 22:07:42  |  icon 조회: 66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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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은 누가복음13장22-30절 말씀으로 먼저 어제 주신“하나님의 나라가 무엇과 같을꼬 내가 무엇으로 비할꼬”라고 하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분별하여 사랑하라고 주신 이성과 감성을 이 세상의 이성과 감성으로 본질을 왜곡 변질하여 각자 소견에 옳은 대로 꽹과리 소리의 섬김과 사랑 행한 후 황당하게도 이제 여호와께서 내게 복 주실 줄을 아노라고 헛소리를 하고 있는 것처럼

안식일도 여자의 병 고침도 우리들에게 하나님 나라를 보여주고 소유하게 하기 위한 도구인데 그 당시 회당장이는 안식을 위하여 오늘날 목교세들은 병 고침(복?)을 인하여 오히려 하나님 나라를 가로막고 있지만

그래도 하나님 나라는 겨자씨나 누룩처럼 이미 (복음이)뿌려 졌기에 곧 그 대로 이루어 진다고 하신 것처럼 이미 이루어 졌으니 범사에 감사하고 기뻐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것으로

누구든지 이세상의 이성과 감성으로 하나님의 뜻인 복을 평가하면 하나님의 뜻인 복을 두고 천국의 배설물이 하나님의 뜻인 복이라고 억지를 부리며 세상을 미혹하며 하나님의 뜻과는 상반된 길인 복이 아닌 배설물을 갈망하는 헛된 삶에 도전하게 된다고 하시며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분별하라고 주신 이성과 서로 사랑하려고 주신 감성의 조화로 서로 사랑하기 위하여 하나님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율법으로 의롭고 순결하고 착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온전한 모습이 되신 후 그것을 믿음과 은혜로 받아 누리면 그것을 우리의 의와 순결로 인정해 주겠다고 하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의와 불법의 목교세들이 이루 말로 다 형언할 수 없는 그 고귀하고 소중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사역을 왜곡, 변질하여 미혹함으로 온 땅에 사랑이 넘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사랑의 이름으로 사랑을 죽여 그저 온 땅에 사랑의 시체들로 인하여 악취와 시끄러운 꽹과리 소리만 진동을 하고 있으며

정말 말세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죄의 권세 속에서 위로를 받으며 소망을 가지고 끝까지 견디어 최후 승리를 소유할 수 있도록 주신 지침서인 요한 계시록의 말씀까지 이런 저런 이유로 금기하던지 아니면 자신들의 배를 채우는 도구로 사용하기 위하여 말씀의 본질을 왜곡 변질할 뿐 아니라

구약시대에는 우리 스스로 통과하여 구원을 이룰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도구로 주셨지만 이제는 이미 빈 껍질이 되어버린 제사(형식적인 예배), 성전(교회), 제사장(목사), 십일조, 율법(착하고, 구별된 순결한 삶)을 비롯하여 이 세상이 요구하는 섬김과 나눔과 사랑에 매달리는 고난을 요구하는 삶은 오히려 하나님의 그 크고 놀라운 사역을 폄하하는 것으로

에베소서 4장에 말하는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절대로 갈 수 없을 뿐 아니라

우리의 힘과 노력으로 이 말세의 기간을 견디어 승리하기에는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불가능의 도전으로 이를 극복하는 비밀이 바로 구약시대와 신약시대, 천국과 이 세상을 분별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은혜로 받아 누리며 서로 사랑하는 천제증인의 삶을 사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고 하시며

오늘 보여주시고 들려주시는 말씀 중에서 “보라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도 있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될 자도 있느니라”고 하는 말씀을 중심으로 묵상해 보자

예수께서 구원을 얻는 자가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의 질문에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고 하시며 들어가기 위하여 노력하여도 들어가지 못하는 자가 많을 것이라고 하셨다.

좁은 문으로 들어가 구원을 받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한 자들이 자신들의 탈락을 확인한 그 날에 항변하여말하길 우리가 바로 예수님 이름으로 먹고 마셨으며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한평생 살아 왔다고 하자 이에 심판자께서는 너희가 어디로서 왔는지 알지 못한다고 하실 뿐 아니라

행악하는 모든 자들아 나를 떠나가라고 하여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고 쫓겨난 후 하나님 나라에 있는 자들을 보고 그때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고 하시며 들려주시는 “보라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도 있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될 자도 있느니라”는 말씀을 깊이 묵상해 보자

왜냐하면 이 말씀의 의미가 지금까지 목교세들을 통하여 알게 된 것이나 첨부된 설명처럼 유대인과 이방인, 먼저 교회에 간 사람과 나중에 간 사람 등의 구별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시 말씀을 보면 지금의 목교세들처럼 좁은 길로 가라는 말씀에 따라 좁은 길로 가기 위하여 심판 때 심판자에게 당당하게 항변을 할 만큼 열심히 발악을 하였지만 그 결과는 비참하게도 노력하는 모습까지 본적이 없다는 충격적인 말을 어떻게 받아야 할까?

목교세들이 가야 한다는 말이 사실이면 본적이 없다는 충격적인 말이 아니라 그래도 최소한 너희들의 노력이 부족하다는 말을 들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

다시 말하여 좁은 길로 가기 위하여 교회 나가 목사와 교회를 섬기며 전도를 비롯하여 사랑과 봉사와 구제를 힘이 겹도록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것이 좁은 길로 간 것이 아니라 말이 아닌가

이를 근거로 다시 말씀을 보면 “보라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도 있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될 자도 있느니라”는 말씀의 의미는 하나님 나라로 가는 좁은 길이란 목교세들이 말하는 사랑과 성김과 구제를 비롯하여 전도 등 그런 조건과는 전혀 상관이 없이 오직 회개의 열매를 맺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우리 조각바람 지체들은 본질을 왜곡 변질하는 목교세들의 불의와 불법에 미혹되어 하나님을 빙자하여 이 세상과 자신을 위한 섬김과 꽹과리 소리의 사랑에 미혹되지 말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기쁨이 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이성과 감성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아무리 먹음직하고 보암직하며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게 보여도 다 헛되고 헛된 것임을 알고 서로 사랑함으로 사랑이고 생명이신 하나님을 바로 알아가는 살아있는 사랑으로 영생과 천국의 소유를 확인하고 누리라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 살아있는 사랑이란 서로 오래 참고 온유하며, 시기하지 아니하며,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하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는 것으로 이 모든 조건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연합하여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그 방법이 바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 인생이 천국을 소유하는 유일한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확실하게 믿어 자신의 편의에 따라 말씀의 본질을 왜곡. 변질하여 미혹하고 있는 불의와 불법의 목교세들과 연합한 이 세상의 유혹과 위협이 아무리 사실과 현실처럼 그리고 태산처럼 밀려와도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고

또 아무리 진짜라고 큰소리 쳐도 죽음 앞에는 무용지물인 부부나 자식이나 부모나 이 세상의 그 어떤 관계보다 특별한 관계인 또 다른 나 인 지체들과 이미 혼인잔치의 주인공으로 확정되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나를 바라보고

종말을 소망하며 담대하게 누리고 즐기는 천제증인의 삶을 사랑의 속삭임으로 확인하고 감사하며 서로 사랑함으로 행복해 하는 신나는 오늘이 되길 소망해 본다. 그리고 민들레의 검사 결과가 정상이라 좋다
2009-05-22 22: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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