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뉴스앤조이> 기사에 대해서, 교회에 대해서, 사회에 대해서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마음을 열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욕설이나 감정 담은 글은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상처가 됩니다.
만민중앙교회 부목사 이재호 목사 안데스 산맥 구석구석 다니며“예수 믿으세요”
icon 감사해요
icon 2009-11-02 03:47:31  |  icon 조회: 8550
첨부파일 : -
안데스 산맥 구석구석 다니며“예수 믿으세요”

이재호 목사 (라틴아메리카 만민선교센터 · 페루만민교회)



맥도날드 햄버거나 코카콜라는 각 나라마다 있다. 이처럼 어느 나라, 어느 TV 방송을 통해서든지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 설교를 접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를 바란다. 오늘도 나는 그날을 위해 힘차게 달린다.

지난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네 차례에 걸쳐 페루 내 안데스 산맥 고산 지역(해발 2000m-5000m 이상) 순회 선교를 다녀왔다. 1년여 동안 기도해 온 라디오 생중계 및 지속적인 방송 협력을 위해서였다. 축산과 농사가 주업인 이들에게 일을 하면서도 청취가 가능한 라디오 선교는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이번 출장은 안데스 산맥 전체를 순회 방문하는 것이었기에 주야간 차량을 이용한 이동이 많았다. 터널이 있는 것도 아니고 도로를 따라 높은 산을 구비구비 넘고 돌아서 다른 부락으로 들어가는 코스였다. 버스로 난간도 없는 일차로 비포장도로를 달리며 그 옆에 펼쳐진 천 길 낭떠러지를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주여!” 하고 간절한 기도가 나왔다. 길게는 16시간, 짧게는 6시간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고산병으로 숨이 가쁘고 두통과 구토, 온몸이 퉁퉁 붓고 눈이 돌출되는 것 같은 고통이 수시로 엄습해왔다. 하지만 나는 믿음으로 만민의 세계 교구화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사역을 진행하였다. 방송 선교 일정은 순탄하였다. 모든 것을 아버지 하나님께서 하나하나 예비해 주시고 친히 그 길을 인도해 주셨기 때문이다.

아레기빠의 라디오 페루 비전, 따끄나의 라디오 오아시스, 꾸스꼬의 라디오 꼬이노니아, 안디왈라의 라디오 페. 우리빠의 라디오 키리오스, 완따 지역의 라디오 아마우따, 까하마르까의 라디오 누에바 비다, 밤마 까르까의 라디오 에벤에셀과 YV, 셀렌딩의 라디오 쁘레겐시아, 후안까요의 라디오 마난띠알 등 이미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권능 사역을 알고 있는 분들을 만났기에 수월하게 방송 합의가 이루어졌다. 그들은 우리 교회와 지속적인 선교 협력관계를 요청해 왔다. 내 힘과 능력으로는 결코 이룰 수 없는 쾌거였다.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지상 명령이 피부에 실감나게 와 닿는 감동의 순간순간들이었다. 하나님께서 내게 부어주신 특별한 체험은 힘을 북돋아 주기에 충분했다.

해발 2800미터에 위치한 암보 지역에서 1일 교회 집회를 가졌고, 4800미터 고산지대인 세르디 파스꼬 지역에서 이틀간 세미나 및 손수건 집회가 열렸다. 부인병, 관절염 등 갖가지 질병이 치료되었다. 2년 전 이 지역에 왔을 때에는 고산병으로 고생이 심했지만 이번에는 수백 명을 일일이 기도해 주었는데도 숨이 전혀 가쁘지 않는 체험도 했다. 선교 일정 내내 함께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2009-11-02 03:47:31
58.237.174.1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