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뉴스앤조이> 기사에 대해서, 교회에 대해서, 사회에 대해서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마음을 열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욕설이나 감정 담은 글은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상처가 됩니다.
김목사, 이번엔 ‘맥아더가 이순신’보다 더 위대해,,???
icon 호박덩쿨
icon 2009-12-26 12:40:55  |  icon 조회: 8021
첨부파일 : -
김목사, 이번엔 ‘맥아더가 이순신’보다 더 위대해,,??? 박근혜를 잡아먹자!
하여 ‘인격살해’한 김목사 설교의 안알려진 당시 설교 발언내용 이랍니다!
‘맥아더가 이순신’보다 더 위대해,,??? 이 목사양반 진짜 비길걸 비겨야지


어디 이순신장군한테 맥아더를 비기냐? 그냥 좋으면 맥아더가 우리나라를
지켜줘서 고마우니 ‘우상으로 삼자’ 혹은 '동상을 광화문으로 옮기자‘ 하면
되지 어디 비길데가 없어 이순신 한테 비기냐구요? 정신이 나간거 아녜요?


이렇게 몇몇 덜 떨어진 목사땜에 전체 수많은 기독교인이 욕을 먹는겁니다.
맥아더는 아무리 고마워도 외세(外勢)고, 이순신은 민족 자존심이 아닙니까?
비길걸 비겨야지,, 이렇게 사대주의와 우상숭배에 사로잡힌 ‘개도꾜’ 세력이


마음에 새겨진 우상을 질그릇 깨뜨리듯 깨뜨릴 생각은 않고 꼭 타종교 가서
단군상이나 불상등, ‘국보급 문화재’등을 훼파하니 사방이 기독교를 욕하지요!
형평성에도 안맞고 이중잣대인 거지요. 내가 기독교인이면서 왜 이러겠슴까?


하나님을 바로세우기 위해서죠! 예수 욕 좀 그만 먹히기 위해서죠! 예수께서
오죽하면 ‘독사의 자식’(마23;33) 곧, ‘뱀의후손’(창3;15)들이라 그랬겠습니까?
그들의 행실이 믿는자들 같지않고 마치 ‘시정잡배’같기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2009-12-26 12:40:55
61.102.118.1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