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뉴스앤조이> 기사에 대해서, 교회에 대해서, 사회에 대해서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마음을 열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욕설이나 감정 담은 글은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상처가 됩니다.
최바울씨와 최병규님이 제시한 몇 명의 거짓 자문위원 이름에 대하여
icon pearle
icon 2011-03-26 20:34:10  |  icon 조회: 7370
첨부파일 : -
1.
최병규 목사님,
최 목사님 스스로 언론 발표글에 인터콥 자문위원단 명단을 적어 놓으셨죠?
거기에 대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아는 몇 분은 자문위원을 승락한 적이 없다는 겁니다.
본인도 모르게 자문위원으로 발표해 놓으면 많은 사람 앞에 거짓말이 되는 것이고,
이 건 완전 사기입니다.
최병규 목사님 스스로 원글에 적어 놓으셨기 때문에 그 거짓말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저의 말이 틀렸나요?
이실직고 한번 해보시죠.
왜 남의 승락도 없이 자문위원이라고 적어 놓으셨는지?
최바울씨의 작품인가요?
암튼 최병규목사님이 적어 놓으셨으니, 사실을 밝혀보세요 !!!


최병규님이 써놓은 글:
"알려진 바와 같이, 인터콥을 위하여 자문위원으로 응한 이들은 다음과 같다: 김상복 목사(할렐루야교회, WEA회장),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기윤실 이사장), 이원상 목사(워싱턴중앙장로교회, SEED선교회 국제대표) , 정근두 목사(고신, 울산교회), 김남수 목사(순복음뉴욕교회), 서경석 목사(나눔과기쁨 이사장), 김의원 목사(백석대 부총장), 전호진 목사(고신, 캄보디아장로교신학교 학장), 박성근 목사(LA한인침례교회,남침례교단 선교위원장), 하용조 목사(온누리교회) , 강승삼 목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회장).


2.
한국에서 언론 플레이만 하는 최대표님에게

최대표님이 자문위원으로 내세운 분들 가운데 몇 사람은 자문위원이 된 것 조차도 모르고 있는 분도 있고, 자신들이 수락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문위원을 수락했으나 무엇 때문에 자문위원이 된 이유를 전혀 모른 분이 있던데 어찌된 것이지요?

자문위원 하겠다는 허락도 안 받고서 남의 이름을 함부로 올릴수 있나요? 이것부터가 거짓말이죠.
허락 안받고 올린 사람들의 이름을 .. 본인들이 지적하기 전에 최대표님이 스스로 빼세요. 님의 정직성을 한번 볼랍니다. 안 그러면 다른 일체의 사항도 다 거짓말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미주110명목사님들과 세기총 앞에는 일체 어떤 사과문이나 편지 한 장 없이 이처럼 일방적으로 한국에서 언론 플레이 할 수 있나요?
최대표님은 여전히 문제를 제기한 미주110명 목회자들과 세기총을 무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고신의 최병규씨와 주고 받은 화답의 글을 올림으로서 문제를 피해가려는 얄팍한 숫법으로만 보입니다.

그렇다면 최대표님은 한국에서만 일이 잘 처리되면 인터콥과 님의 신학사상문제가 다 해결될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그건 큰 오산이요 착각일 뿐이란 것을 알아두세요.
미주에서 발견된 최대표의 문제는 단순한 문제가 아닌 엄청난 신학사상적인 문제라는 걸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님과 인터콥의 신학사상적인 문제는 이단 판정을 받은 베뢰아 김기동씨 사상과 더불어 신사도 아이합, 등등 엄청 많지요.
그 많은 것을 고신의 최병규님이 제시한 몇번의 교육으로 고쳐질까요? 최대표님은 아직도 너무나 교만하고 부정직하고 술수가 많은 분으로 보입니다.
2011-03-26 20:34:10
66.68.138.1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athan 2011-04-03 20:25:11
Mr. 최병규 is liar too

nathan 2011-04-03 20:22:43
박성근 목사(LA한인침례교회,남침례교단 선교위원장)
선교위원장?? absolutely not 선교위원장.
Paul Choi is liar... kind of cheater

nathan 2011-04-03 20:15:41
"김의원 교수님으로 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어제 최바울씨에게 앞으로 본인의 이름을 올리지 말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자문위원에서
이름을 빼라고 하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김의원 교수님께서 이름을 뺀 것을 계기로 나머지 자문위원에게도 실상을 알리고 이름을 빼도록 추진해야 합니다. 3.28.2011"

당사자가 이름을 빼달고 해도 계속 자기들의 홈페이지와 다른 발표문에도 그대로두고 있는 최바울님. 이거 하나를 볼 때에도
위장술에 능한 최바울씨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했다고 해도 믿을수 없는 인터콥과 최바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