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뉴스앤조이> 기사에 대해서, 교회에 대해서, 사회에 대해서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마음을 열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욕설이나 감정 담은 글은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상처가 됩니다.
인터콥에 묻는 10 가지 공개 질문
icon 이하나
icon 2011-06-25 12:06:49  |  icon 조회: 7673
첨부파일 : -
1. KWMA 는 인터콥에 이단성이 잇음을 알고 고쳐보겟다고 했는데. KWMA 로 부터 지적받은 이단성이 뭔 지 나열해 보세요. 몇 가지 단성인 지?

2. 베뢰아 김기동씨는 "하나님의 의도" 하나 때문에 이단으로 정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의도에 일치하는 최한우/인터콥의 "하나님의 사정"은 어찌해야 할까요?

3. 베뢰아 김기동 마귀론 "하나님의 의도"와 최한우씨의 "하나님의 사정론"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4. 이처럼 이단성이 많은 인터콥이 개종하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할까요?
님이 교단 이대위 위원이라면 어떠한 개종 절차를 밟아 개종시키겠습니까?

5. 이러한 이단성을 가진 최한우 씨, 베뢰아 마귀론자인 최한우/ 비전스쿨이 교회에 들어와 교인들을 교육시키겠다는 것이 말이 되는 가?

6. 더우기 최한우씨는 목회학 석사 학위도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자격도 없는 자에게 교인들의 교육을 맡기는 것이 가당한 일인가?

7. 성경도 모르고 자격도 없고, 베뢰아 마귀 사상이 충만한 인터콥의 청소년 & 대학 캠프에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청년들을 보내야 하는 가?

8. 최한우씨는 비전동영상 강의에서 자기가 중동에 여행자를 많이 보내기에 중동 국가들의 리더들이 자기를 알아준다고 했습니다. 이 것만 봐도 인터콥 단기선교는 중동 국가들의 관광 수익과 최한우 자신의 영달을 위한 것인 데, 이런 목적에 교인들을 차출하는 것이 과연 정당한가?

9. 동일한 마귀론 계열인 IYF 박옥수 씨는 외국에 나가 직접 전도하고, 교회에 들어와 물의를 일으키지 않는 데, 이에 반하여 최한우 인터콥은 외국에 나가 전도는 안하고, 교회에 들어와 교인들을 전도하고, 교인들을 꼬득여 자기 사람들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인가? 자꾸만 교회의 원성을 사는 사는 이유는 무엇인가?

10. IYF 박옥수 씨는 교회에 들어와 비전스쿨도 안하고 세계로 쭉 쭉 뻗어 나가 건만, 이에 반하여 인터콥 최한우 씨는 하지말라는 비전스쿨을 교회에 들어와 굳이 하려는 이유는 무엇인가? 왜 IYF 박옥수 씨처럼 지혜롭지를 못한 가?

.
2011-06-25 12:06:49
68.165.114.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