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를 부르는 '기름부음' 타령
'신기'를 부르는 '기름부음' 타령
  • 정이철
  • 승인 2013.03.14 16:20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학생 2013-03-16 16:32:01
정목사님, 맨날 비판만 하지 마시고, 정말 성경적인 교회의 모습을 보여주시지요. 어차피 진리가 아닌 것들은 소리없이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신사도 운동 이제 지나갔습니다. 신사도 운동 이런거 논쟁할 청년들도 텅텅 비어가는 교회가 되었습니다. 비판을 하면 마치 자신이 의롭다고 생각되시는 것 같습니다. 안타까워서 하는 말입니다.

백 다니엘 2013-03-16 23:58:44
우선 이 글의 전체적인 논점에 대해선 동의하는 바이지만, 큰 믿음 교회가 신사도 교회인 것 처럼 논하는 자세는 큰 믿음 교회에 대한 오해 입니다. 바쁘실 줄 알지만 조금 이라도 시간을 두시고 큰 믿음 교회 변승우 목사님의 책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왜 신사도 운동을 변 목사가 비판하는지를요. 비성경적인 면이 많아서 신사도 운동을 비판하는 근거를 아신다면 신사도 운동 하는 교회로 비판하는 내용이 근거가 미약하리라 봅니다.
신사도 운동이라고 하던 하지 않던 성장하고 있는 교회이고, 제가 큰 교회에 적지 않은 희망을 갖는 것은 김옥경 목사님의 헌신 입니다. 물론 변 목사니의 말씀의날카로움도 좋지만, 김 옥경 목사님의 새로나온 책이라도 일독하시고 비판하신다면 좀 더 날카로움이 더해지리라 볼 것입니다

배움 2013-03-17 00:27:24
강명식 찬양사역자,
예수전도단의 찬양사역
큰믿음교회의 중보기도학교 김옥경 목사,
하용조 목사,
손기철 장로,
마틴 로이드존스,
에스더기도운동의 이용희 교수 ... 구체적으로 증거를 제기하면서 유행하는 '기름부음'말과 운동이 얼마나 허황된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최근에 뉴저지의 가스팰 팰로우쉽 교회의 성현경 목사라는 분의
설교를 들었는데, 그 속에도 정말 이상스러운 것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다 알수 없어서 뭐라고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누군가 은사와 지식이 있는 분들이 나서서 우리 주위에서 그럴싸하게 말하면서 거짓된 영을 전하는 사람들을 물리쳐 주기만을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콥 사람들은 여기에 와서 괜히 시비걸면서 더 이상 수준 이하의 글을 남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바른복음 2013-03-17 04:05:23
끔찍한 말세적 현상을 잘 파헤쳤습니다. 성령의 기름부음을 가장한 사단의 장난질에 놀아나는 영혼들을 주께서 불쌍히 여겨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이 글이 그런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만...한 번 사단에게 영혼을 빼앗긴 사람들이 돌아오기란 여간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사단의 장난질을 성령의 기름부음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목사들 중에서도 많다는 것을 보고 경악합니다. 김옥경 이란 사람도 마찬가지, 거짓 성령의 전달자입니다. 변승우 목사는 두 말 할 것도 없지요. 그런데 아직도 헤롱거리는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또 놀랍습니다. 뉴조는 다 좋은데, 이런 쓰레기 댓글을 허용한다는 것이 아쉬움입니다. 청소 좀 하면 안되겠습니까? 정이철 목사님의 수고로이 쓴 귀한 글에 달린 악플러들말입니다. 전혀 분별함도 없는 어리석음 때문에, 영적 뚜장이들에게 매수된 불쌍한 영혼들입니다, 정목사님, 수고 하셨습니다,

충성 2013-04-05 08:48:07
모두 옳은 말씀이고 참된 성경해석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