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스쿨은 광명의 천사", 인터콥에게 보내는 마지막 조언
"비전스쿨은 광명의 천사", 인터콥에게 보내는 마지막 조언
  • 미주 교계 인사 111명 일동
  • 승인 2011.03.29 04:13
  • 댓글 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특종 특종 2011-04-13 20:07:03
홍삼열목사가 본 "최바울 인터콥 - 비성서적인 면을 날카롭게 지적하다, 최바울의 틀린점을 조목조목 지적하다."
118인에 속하지 않은 목사께서 쓴 객관성이 있는 글.
[특별기고] 인터콥과 최바울 대표:
christiantoday.us/bbs.html?Table=ins_bbs1&mode=view&uid=4407&page=1§ion=
홍삼열목사는 산호세 산타클라라 감리교회를 섬긴다.

한국뉴앤조이베스트리플 2011-04-07 19:29:31
미주에서 붙잡힌 최바울
2011-04-01 23:47:30
찬성:36 | 반대:1
20여년만에 들통난 인터콥 최바울(최한우)의 문제점 정리와 요약
인터콥(최바울)의 문제점 정리와 요약

술수에 능한 최한우 2011-04-03 09:18:53
최대표와 고신의 최병규님이 내세운 자문위원단에 대하여 말씀 드립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확인한 바에 따르면

1) 뉴욕의 프라미즈 교회 김남수 목사님께선 자문위원을 수락한 적이 없고, 자문위원으로 이름이 올라갔다는 소식을 듣고선 아주 곤혹스러워 하신다는 것입니다.

2) 한국 백석 신대원의 김의원 부총장님 역시 자문위원을 수락한 적이 없고, 또한 자문위원으로 이름이 올라간 자체도 모르고 계셨고, 최대표의 이단성 문제가 걸려 있다는 것 조차도 모르고 계셨습니다. 오히려 알고 싶으니 자료를 요청하셨습니다.

3) 정확한 제보에 의하면, 수원의 고명진 목사님 역시 자문위원으로 올라갔다는 소식을 듣고선 아주 아주 많이 곤혹스러원 하신다는 것입니다.

4) 워싱턴의 이원상 목사님께선 얼마전 자문위원 운운하는 편지를 한 장 받긴 하였는데, 이런 데에 쓰일 줄은 몰랐다고 하셨습니다. 최대표의 이단성 문제가 걸려 있는 것 조차도 모르고 계셨습니다. 오히려 최대표에 대한 자료를 요청하셨습니다.

5) 나머지 분들은 여기 미국과 한국의 시간 차이 때문에 알아보기가 힘들고, 또한 그분들 가운데 일부는 출장을 갔기에 알아보기 힘들며, 또한 나머지 분들의 연락처를 잘 모르기에 다 알아보지 못하고 있을 뿐인 것입니다.

이상 네(4) 분만을 볼 때에도,

1) 자문위원으로 나설 때는 최대표와 인터콥의 문제점이 무엇인가를 정확히 알고 자문위원으로 나서야 합니다. 그런데 자문위원으로 내세운 분들이 문제 자체를 전혀 모르고 있는 데, 어떻게 최대표와 인터콥의 문제를 고칠 수가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안 그렇습니까?

2) 최바울 대표와 고신의 최병규님은 자문위원단을 공개할 때에 자문위원을 수락하지도 않은 2명의 이름을 각 자의 성명서에 분명히 내 걸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정직성이 문제가 됩니다. 이 두 사람은 공적인 일에 부정직하였기에 당연히 최대표는 사퇴를 해야 합니다. 거짓을 내걸은 인터콥은 당연히 해체를 해야 합니다. 자문위원 명단을 자신의 성명서에 분명히 올렸던 최병규씨 역시 부정직하기에 고신의 이단상담소장의 직책을 마땅히 사직해야 합니다.

한마디 추가해둘 것은 인터콥을 조사하면 조사할수록 문제가 더 발견된다는 것입니다

인터콥은 해체하라 2011-04-03 09:07:41
신학적으로 오류가 있는데, 잘못된 신학의 기초 위에 무슨 선교를 하며 어떤 말씀을 현지인들에게 전하십니까.
거짓의, 영혼을 죽이는 배뢰아 귀신론을 가르치십니까.
선교는 살아있는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현지인들을 영적으로 살리는 것인데, 하나님의 사정(?)으로 무장한 인터콥이 무슨 선교를 한다고 하십니까.
한국의 신천지, 이재록 이단들도 인터콥 보다 더 현지에서 선교 열심히 한다고 홍보하고, 자금과 조직력을 가지고 현지에 깊숙히 파고 들고 있습니다.
인터콥은 도대체 무슨 선교를 한다고, 이렇게 신학에 오류가 있다고 하면서도 자신있게 나서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신학적인 문제가 해결 안되면 자체적으로 해체하세요.

jccwj 2011-04-03 07:14:10
백투예루살렘운동은 극단적 세대주의가 아닙니다 세대주의는 모든 성경의 관점을 이스라엘의 역사로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대주의자들에게는 예루살렘이 중요하겠죠 그러나 백투예루살렘의 목표는 복음을 들고 중앙아시아를 지나 아랍을 지나 모든민족에게 복음을 전하고 복음이 시작된 예루살렘‘까지’ 복음을 들고 돌아가자는 운동입니다(눅24:47,행1:8) 1950년대 중국교회에서 처음 일어난 운동입니다 처음 그 운동을 시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