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목연, 인터콥 문제 교단 대책 촉구 성명서 발표
진목연, 인터콥 문제 교단 대책 촉구 성명서 발표
  • 전현진
  • 승인 2012.09.13 14:49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균 2012-10-13 11:06:32
여기 글 쓰는 분들, 이단의 기준이 뭐에요?
끝이 조금 다른건가요? 성경에 보면 이단의 기준은 끝이 조금다른게 아니라 아주 근본이 다른것 아닌가요?
예수의 신성을 부인하고 그분을 하나님의 아들로 받아 들이지 않는것 아닌지요?
성경을 최고의 경전으로 쓰는 무리중에 (다른 종교는 배제) 위의 것을 거부하면 이단입니다.
그 외에는 다르게 성경을 해석하고 적용하는거 아닌지요.
만약 끝이 조금달라 사람들을 미혹하는게 이단이라면 각 교단은 서로 다른 성경 해석 방법이 있으니 서로가 서로를 향해 이단이라고 해야 되지 않나요?
침례교에서 보면 세례주는 다른교단은 이단이고 예정설을 믿는 장로교에서 보면 감리교는 이단 아닌가요?
이웃을 자기몸 처럼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요?
원수도 사랑하라는데 조금 나와는 안 맞다고 미워하고 무시하는 사람은요?
때를 얻든지 못 얻던지 말씀을 전파하라는 바울의 말을 철저히 무시하며 살아가는 현대의 교인들은요?

이렇게 보면 여러분들은 이단처럼 살지 않나요?

정말 교회를 어렵게하고 타락하고 만드는것은 그리고 소위 말하는 이단처럼 살아가는 사람은
돈에 눈먼 목회자와 신앙인들이고
성욕과 정욕에 빠져 살아가는 신도들이고
세상의 아픔은 모른체 자기교회만위해 살아가는 사람들
그리고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으로하여금 알게하여 은근히 칭찬 받기 좋아하는 사람들
이러한 사람들 아닌가요?

제발 이런 일에 핏대 세우지 마시고 죽어가는 교회를 위해
타들어가는 촛불의 심정으로 사세요..

기도하세요
용서하시고 용납하세요
사랑하세요
그리고 묵묵히 십자가를 지시고 걸어가세요.
세상의 빛과 소금처럼 사세요.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사세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목연은스토커 2012-10-05 06:03:14
진목연은 이단사이비 집단이다. 이들이 이 노력으로 예수전도에 진력했다면 지금 한국이나 미국은 아니 일본 중국도 이미 복음화 되었을 것이다. 헌데, 악령에 사로잡힌 이단대책위 3신론믿는 사람들, 그들에게 미혹받으면 불행해 집니다.

최바울 대표 응원해요! 2012-09-16 07:28:05
저는 최바울 대표를 응원할께요!
비록 아직까지는 근본적인 이단성 노선에서 벗어나지 못했지만, 최바울 대표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버리지 않을께요!
사실 최바울 대표 혼자 매를 맞을 문제는 아니거든요.
세계영적도해의 말도 안되는 사상을 대단한 안목은 가진 영적지도자의 혜안이라고 추켜 세운 사람이 누구인가요? 그 유명한 온누리교회의 하용조 목사이거든요. 어디 하용조 목사 뿐인가요? 이동원 목사도 최바울 대표가 중심이 된 그 유명한 예루살렘 평화의 대행진에 교인들을 몰고 동참하지 않았나요?
절대로 뉴욕의 김남수 목사님이라는 큰 교회의 목사님도 최바울 대표를 오늘 이 경으로 키운 분 중의 한분이 아닌가요?
최바울 대표님! 낙심치 말고 힘내세요!
잘했다는 것도 아니고, 지금도 잘하고 있다는 것도 아니예요!
다만 에라 모르겠다! 이래도 이단, 저래도 이단 ... 그럴 바에는 이단의 길로 작심하고 가 벌리자! 한기총은 나의 마지막 보루가 아닌가 ... 하면서 자포자기의 길로 들어서지 말라는 거예요.
힘내세요.
회개할 수 있어요
돌이킬 수 있습니다.
인생 포기하제 마세요! 이대로 지옥가지 마세요!
다시 일어서서 진리의 길로 한번 달려가 보시기를 바래요.
최바울 대표님을 응원합니다.

인터콥 사랑 2012-09-16 06:05:47
저는 인터콥을 사랑합니다.
망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보다는 고치고 변화되어 바르게 쓰임받기를 정말 바랍니다.
그러나 전혀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최바울 대표님과 인터콥의 핵심 멤버들을 보니 절망입니다.
그리고 거짓말과 얼버무리를 습관을 보지 정말 안쓰럽습니다.
왜 이렇게 틀통날 거짓말을 잘 하시는지 안타깝습니다.
비전스쿨을 들은 저로서는 참 마음이 착잡합니다.
인터콥을 지도하였던 고신교단의 선교부가 총회에 올린 내용을 보았습니다.
분명히 IHOP에 대한 내용을 지도하였고, 최바울 대표님은 자신의 책 한 곳에서 IHOP에 대한 긍정적으로 서술한 부분이 있는데, 그것을 수정할 것이고 앞으로는 아이합과 연관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백투예루살렘도 중국의 이단 윈형제라는 사람에게서 배웠고, 그것이 세대주의 사상에서 나온 것인지 몰랐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용어를 쓰지 않겠다고 약속한 것입니다. 용어를 쓰지 않겠다고 한 것은, 백투예루살렘에 세대주의 요소가 있음을 뒤 늦게 알고 인정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백투예루살렘 사상을 고치겠다고 한적은 없고 단지 용어를 백투지저스로 고치겠다고 하였다라고 말을 비슷하게 바꾸었습니다. 내용이 문제가 없으면 왜 용어를 고칩니까? 정말 속을 알수가 없는 분입니다.
그리고 백투예루살렘이라는 용어도 여전히 쓰고 있었습니다. 지도는 왜 받았으며, 고치겠다는 약속은 왜 했으며 ... 아무것도 모르고 따르는 성도님들이 불쌍합니다.

아무레도 이번 각 교단의 총회에서 크게 경고하는 교단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경고 조취가 따를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제 마음이 즐거운 것은 아닙니다. 제 마음은 지금도 인터콥이 이단성을 버리고, 필요하다면 최바울 대표님이 인터콥을 떠나시고, 그래서 인터콥이 바른 선교단체가 되어 쓰임바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지나가다가 2012-09-15 15:44:18
진목연에 계신 분들! 지나가다가 한 말씀 간곡히 드립니다.
전 인터콥과는 아무 상관 없는 사람이며 사랑하는 지인이 인터콥 비전스쿨 수료후에 선교사로 나가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아무리봐도 인터콥은
신사도하고는 상관이 없는 단체인 것 같습니다.(신학 훈련을 한 목회자로서
또한 선교사 지망생으로 보는 입장으로는) 인터콥은 교단에 소속된 지역 교회도 아니고 신앙 훈련 단체도 아닌 선교단체입니다. 선교단체는 선교 동원을 일으키고 선교사를 파송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는 곳이지요 그런 의미로 본다면 인터콥은 아무 문제가 없고(사람이 있는 단체에 조그마한 문제는 있겠지요) 오히려 한 선교단체를 이렇게 죽이려고 하는 것은 너무나 부당한 일입니다. 지금 선교 동원이 퇴보하고 있고 한국 교회의 쇠퇴가 수치로 나타나는 현실에서 우리 모두 거룩한 연합을 통해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해야 하지 않겠습니까...한국에서는 지금 한 스타목사가 수십명의 딸 같은 자매를 성폭행 및 추행을 하고 장자 교단이라고 하는 곳의 대형교회 목사가 헌금을 자기 돈처럼 쓰다 교회가 반 토막 나고 성도들은 피눈물 흘리고 며칠 전에는 교단 총회장 후보라는 사람들이 접대부가 있는 술집에 가고 이런 피눈물 나는 조국 교회의 어두운 곳을 향해 기도해 주시고 선지자적으로 외쳐주십시오.
우리가 죽어가는 영혼과 어둠의 비진리를 향해서 투쟁해야지
이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인터콥과 아무 상관없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단체입니다. 절대 사탄의 미혹이라는 얼토 당토 않는 오해를 접어주시고 미주에서 대한민국의 교회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