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원 목사, '건강한 사역자의 길' 강연
이동원 목사, '건강한 사역자의 길' 강연
  • 미주뉴스앤조이
  • 승인 2012.05.15 00: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미주뉴스앤조이] 한인 목회자초청 세미나, 6월 25일 뉴욕장로교회서…참가비 무료

바울 사도의 마음으로 각지의 목사님들께 평강을 전합니다. <미주뉴스앤조이>는 성숙한 성도,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회자의 영적 건강은 성도의 성숙과 교회의 건강으로 직결됩니다.

하지만 목회자 혼자서 영적인 건강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죠. 그래서 영적 멘토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런 목회자의 필요에 함께 하고자 <미주뉴스앤조이>는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를 모시고 한인 목회자를 위한 세미나 '건강한 사역자의 길'을 준비했습니다.

목회자는 영적 충만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동원 목사는 영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 중 하나가 '쉼'이라 말합니다. 쉼의 시간은 목회자가 하나님 앞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치유의 시간입니다. 이 시간으로 형성된 건강한 영성은 성도의 성숙과 교회 건강을 위한 자양분이 됩니다.

6월 25일 뉴욕장로교회에서 진행되는 이번 목회자 세미나는 90분 정도 강의와 30분 정도 문답 시간도 준비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동원 목사 및 다른 동역자들과 함께 풍성한 교제와 쉼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미주뉴스앤조이> 대표 최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현경 2012-05-15 21:50:13
이동원 목사님이 오시는 군요 !. 아쉽네요. 그땐 한국에 있는데.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