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식교와 유사한 춘천한마음 김성로 부활교
안식교와 유사한 춘천한마음 김성로 부활교
  • 정이철
  • 승인 2016.03.20 04:08
  • 댓글 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이철 주장 6가지 -이단농후 2016-03-21 13:00:47
정이철 목사의 황당한 이단적 주장,
그의 주장은 아래 여섯(6) 가지:
1. "예수님도 자신의 십자가의 피의 완전한 속죄의 혜택을 받았다"고 주장.
완전한 이단성이다.
http://cafe.naver.com/anyquestion/55566
http://ikccah.org/free_board/3385
.
2. "예수님의 시체가 썪었다"고 주장.
궤변이며, 이단성에 해당된다.
http://cafe.naver.com/anyquestion/55578
http://ikccah.org/index.php?mid=free_board&page=2&document_srl=3380
.
3. "사단 마귀도 하나님의 종이다" 고 한다.
어처구니 없는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http://n314.ndsof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818
.
4. "부활을 믿지 않아도 십자가 죽음만을 믿으면 구속사역이 완성될 수 있다"고 주장.
비성경적이며 개혁주의 신학도 아니다. 이단성이 다분하다.
http://ikccah.org/index.php?mid=free_board&page=2&document_srl=3376
.
5."666을 베리칩으로 가르치며, 음모론을 가르친다.
비성경적이며, 극단적인 종말론자들의 주장이다.
http://cafe.naver.com/anyquestion/56117 (참고 리플란)
.
6. 율법주의를 복음이라고 가르치는 목사의 교회에 가서 세미나를 해주었다.
자신은 정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곳에 가서 세미나를 해주고, 정작 복음을 전하는 곳은 이단이라고 규정한다.
http://cafe.naver.com/anyquestion/56117 (참고 리플란)
.

이단박멸 2016-03-21 08:49:14
이단 추종자들은 거짓말을 밥 먹듯 합니다.
신천지 추종자들도 모략이라며
거짓말하는 것을 죄로 여기지 않습니다.

김성로 추종자들도 마찬가지네요,

온갖 추잡한 댓글을 달기에 김성로의 꾀임에 넘어간
청년이 그러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타일렀습니다. 충고도 했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목사라고 거짓말까지 하며 협박까지 하더군요.

진짜 목사면 이름과 교회를 밝혀보세요!!

목사가 “재수없다”라는 소리를 천연덕스럽게 합니까?
그것도 몇 번씩 합니까???? 불신자도 안합니다.
그런데 목사가 재섭다????
많이 해본 솜씬데 목사라구요???

이단 추종자들은 거짓말을 밥 먹듯 합니다.
자기가 목사라네요.

목사가 사실이라면 지금이라도 밝혀보세요.
설교한번 들어봅시다. 김성로도 못 알아본 사람의설교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목사라면 저 댓글들 복사해서
교인들한테 반드시 알려야겠습니다.
당신네 목사의 정체가 이런 사람이요라고..

진짜 목사라면 소름끼치는 일입니다.

재수없다를 지껄이는 목사. 광명한 천사를 흉내내는 목사

펌글 2016-03-21 07:58:21
.....
더욱이 김성로목사는 두번 제사를 드려야 한다고 말한 적이 없으며 십자가 죽음을 부정하거나 멸시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올려놓은 동영상과 수많은 책과 교재를 보아도 그런 주장을 한 것을 발견할 수 없으며, 단번에 드려진 제사라고 말할 뿐입니다. 김성로목사는 설교를 통하여 지상의 성소에서 드려진 짐승의 피와 하늘성소에서 드려진 예수님의 피를 서로 비교하고 있는데, 정이철목사는 그것을 십자가와 하늘성소를 비교하는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히브리서 9장이 뜻하는 내용을 전혀 모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김성로목사는 십자가를 멸시하거나 부정한 적이 없습니다. 부활까지를 믿어야만 대속의 완성이라고 강조하였을 뿐입니다. 수많은 조직신학자들은 부활이 복음의 완성이며 구속의 성취라고 말합니다.
루이스벌콥과 캘빈과 웨인그루뎀을 비롯하여 마틴로이드존스도 동일한 주장을 합니다. 정이철목사는 이 분들도 모두 이단이라고 말할 수 있는지요? 박윤선박사와 황승룡박사도 동일한 주장을 하며, 수많은 성경주석도 부활이 복음의 완성이며 부활이 없으면 복음도 우리의 믿음도 모두 헛것이라고 말합니다. 금년에 총신대신학대학원장이 되신 한천설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만약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지 못하셨다면, 그리스도인들도 불신자들과 마찬가지로 죄 되고 저주받은 상태에 동일하게 머물고 있다는 의미이다. 어떤 사람은 여기서 강하게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이미 그리스도는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지 않으셨는가? 그런데 그리스도의 부활이 우리의 구원과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인가? 부활과 상관없이 우리는 이미 구원받았는데, 왜 바울은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지 않으셨다면 어떻게 아직도 우리가 죄 가운데 있다고 말하고 있는가? 도대체 그리스도의 부활이 우리의 구원과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인가? 그 질문에 대한 바울의 대답은 이러하다. 바울은 그리스도의 구속적 죽임이 갖는 효과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는 분명히 말하기를 만약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지 못하셨다면,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이 믿고 있는 것이 상관없이 "여전히 그들의 죄 가운데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바울에 의하면 그리스도는 그의 죽음만을 통해서는 그 누구도 구속할 수 없었다. 이것은 '그리스로의 부활'이 그의 구속적 죽음이 갖는 효과에 대한 단순한 증거의 차원을 훨씬 넘어서서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는 것이다. "

오직 정이철목사와 일부 몰지각한 몇명의 목사들만이 부활이 없어도, 부활을 안믿어도, 십자가 죽음만으로 구원의 완성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조직신학자들은 예수님이 부활하시지 않았다면 구원은 성취되어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만약 예수가 십자가에서 부활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사탄의 승리가 되어진다고 박윤선박사는 말하였습니다.

심지어 정이철목사는 제가 이단을 옹호하고 보호하는 사람이라고 주장합니다.
저는 이단은 이단이라고 목숨을 걸고 비판하며 30 여차례를 고소, 고발을 당해왔지만, 복음을 이단이라고 비판하는 무지하고 복음을 가리우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데 정이철목사야 말로 2015년 한국에 와서 베리칩과 음모론, 율법주의를 주장하는 에스라하우스 노우호목사의 교회에서 강사료 몇푼을 벌기 위하여 세미나를 했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이겠습니까?
[출처] 정이철목사는 과연 어떤 사람인가?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작성자 dsmedic

성경 2016-03-21 05:23:44
더 할 말이 없겠습니다.

십자가 부활 2016-03-21 05:01:15
이름은 왜 발표하는지, 세를 과시하기 위해서라면 정말 말씀만 갖고 하실일이지 이름 보니까 웃음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