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 '모래 위에 지은 집'
에스더기도운동, '모래 위에 지은 집'
  • 정이철
  • 승인 2012.05.10 05:39
  • 댓글 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세 2012-05-11 03:43:07
정이철 목사님. 참으로 수고하셨습니다. 뉴조도 이용희씨로부터 고소를 당해 힘드실텐데 이런 글을 실어주신 용기에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이 배교의 영향력들을 분별하며 특히 이러한 거짓된 사상이 우리 아이들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싸워야 할 것입니다.

바울 2012-05-11 10:04:34
정이철 목사님의 수고와 용기에 감사를 드립니다.에스더기도운동 같은 신사도적 운동가들이 미주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활동을 못하도록 이 번 기회에 그들의 이단성이 명백히 드러나기를 기도합니다. 에스더의 신사도적인 이단성은 자신들의 홈페이지만 보아도 알 수가 있는데, 더 이상 순수한 선교와 기도의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이런 이단의 무리들에게 넘어 가는 가슴 아픈 일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에스더 2012-05-11 11:11:53
"~찌어다!" 오만한 이런 태도를 성도들이 배우게 될까 그것이 무척 염려가 됩니다. 이는 분명히 하나님의 자리에 앉은 것이죠. 성령 하나님을 누구집 종부리듯 하라고 성경 어디메에 그렇게 기록된 것인지, 하나님의 보좌에까지 올라가려다 내침을 받은 '루시퍼' 그 자신의 만용을 보는 것같아서 끔찍합니다. 나중에는 죄도 사할 수 있다 만용을 부릴 것 같습니다. 에스더 중보기도 팀이 이토록 위험 집단이란 것을 미처 몰랐습니다. 정이철 목사님을 사용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무것도 알지 못하여서 미혹되는 영혼들이 깨닫고 돌이킬 수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수고해 주십시오.

김성남 2012-05-12 01:36:53
여기는 미국이라서 에스더기도운동의 추종자들이 없는 모양입니다. 이렇게 무참히 에스더기도운동의 모든 사역과 정신이 비성경적이라고 심판하는 글이 올라왔는데, 왜 이용희 교수와 그 추종자들은 아마 말이 없는가요? 이 정도로 성경적인 논리와 근거도 없이 그 동안 Jesus Army 운동을 벌였다는 것이 부끄럽지도 않나요? 그러면서 무슨 배짱으로 한국 뉴스앤조이를 고소한 것인가요? 정말 개념없는 분들이군요? 자신들을 신사도운동 집단이라고 언급하였다고 고소할 정도로 억울하다면, 지금 이 글에 대해서 뭔가 한 마디라도 하면서 항변을 할 거리가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제가 하나 충고하리이다. 가천대학의 교수라면, 그냥 자기 전공에나 충실하지요. 왜 신학도 전혀 하지 않았으면서 이런 거짓된 운동을 벌이면서 남의 뭇 영혼들을 미혹하는 것입니까? 이 정도로 쉽게 허물어질 허접한 귀신 놀음을 그간 잘도 하셨습니다. 어디 한번 "에스더기도운동을 공격하는 자들을 허물어질지어다!"라고 선포하면서 명령해 보시지요. 불쌍합니다. 어찌 그리 귀한 인생을 귀신의 가름을 따르는 일에 소모하셨습니까? 이용희 님! 당신 혼자 그런 귀신놀음을 했다면 누가 뭐라하겠습니까? 그 많은 젊은이들을 미혹하여 귀신놀음한 대가를 앞으로 로 처철하게 영원토록 치르실 것입니다. 한가지 방법은 온갖 이단을 포용하면서 자신들의 입지를 구축하는 한기총(길자연, 홍재철)레 가서 엎드리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목숨을 건지실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충고하리이다. 금년 6월에 장로임직식을 한다고 들었는데, 당신 같은 사람이 장로되면 당신 자신과 당신의 교회에 하나님의 재앙이 임할 것입니다. 알아서 사양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허나님 앞에서 2012-05-12 10:30:48
미주에서 에스더기도운동과 관련된 기사를 검색해 보니 다음과 내용이 나타납니다. 먼저 크리스쳔 뉴스위크 10월 07일 기사입니다. “에스더 기도운동본부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강사는 신승훈 교협 회장을 비롯, 이용희(에스더 기도운동 대표)교수, 루 잉글(The Call 대표)목사, 데이빗 슬라이커(캔사스 IHOP)교수, 이성대(WLI 한인분교 학장)목사, 박호정(HIM 코리아 디렉터)목사, 브라이언 김(The Call 디렉터) 등이 맡는다. 기도부흥성회는 15(수)~18일(토) 오후 7시30분에 시작되는 4차례의 저녁 집회와 16(목)~18일(토)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이어지는 중보기도 세미나로 진행된다. 문의는 (626)475-4612 이민경 목사, (816)225-4445 에스더 윤.” 그리고 다음은 한 개인의 Facebook에서 발견된 내용입니다. 아마도 에스더기도운동에 심취되신 분이 “제 1차 미주 Jesus Army Conference”를 주위에 홍보하셨던 것 같습니다. “북한의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해온 한국의 에스더기도운동본부가 주최하는 제1차 미주 JESUS ARMY 컨퍼런스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베델한인교회(담임 손인식 목사)에서 개최된다. JESUS ARMY는 죄를 이기고, 세상을 이기고, 마귀를 이기는 예수 그리스도의 용맹한 군사들을 길러내는 기도운동으로, 북한 주체사상과 공산주의의 영, 음란의 영, 물질숭배의 영을 파하고 우리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도록 기도와 금식으로 나아가는 ‘군대’라는 뜻이다.

신승훈 목사님과 손인식 목사님은 유명하신 분들이고, 지역의 가장 대표적인 대형교회의 목사님들이십니다. 요즘 어디나 대형교회, 소위 유명하고 부흥한다는 교회들이 거짓복음의 문제에 많이 연관되고 있는데 ... 안타까운 일입니다. 오직 하나님 앞에서! ... 큰 실수를 인정하시고 회개하시면 전화위복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