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현은 즉각 물러나야 한다...!
오정현은 즉각 물러나야 한다...!
  • 강만원
  • 승인 2016.02.11 06:56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경을 보시긴한건지 2016-02-27 09:18:36
개인적으로 고 옥한흠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교단 총회장을 결정하는데 돈봉투를 보고 결정하는 충격적 증언, 또 최근들어 알게된 돈안주면 이단몰이하고 여론몰이해서 교회와 단체를 이단으로 만드는 이단사냥꾼, 이단감별사도 알게됬습니다. 오정현목사님은 그 표적이 된거같다는 느낌을 지울수가없더군요. 출신 신학교에서도 문제없다고 하는걸 반대파들이 아니라고 난리.. 기독교판 타진요 인가요? 스탠퍼드대에서도 타블로 우리학생이다 잘 생활했다고 교수가 나서서 증언하는데 타진요들은 교수매수다 아니다 문제있다 이난리친거처럼.... 하나님이 세우신 권위자에대한 존중도 없고.. 위임목사 취소요청? 이건 반성경적인 태도입니다.. 성경에 반대하는태도라구요.

대갈장군 2016-02-18 05:12:21
야 나는 오정현이 싫어한다. 그런데 좀 가지가지한다는 생각이다. 목회하는데 잘못된 것을 가지고 한국교회 입장에서 접근해야지 치사하게 과거 이력뒤져서 자격이 되고 안되고...정말 치사하다. 그렇게 할 말이 없냐? 그게 정의야? 기자 논문하고 디플로마 한번 보자.

오심판 2016-02-12 08:02:17
오정현씨는 훌륭한 분입니다. 세상적인 관점에서보면 이렇게 기발한 비지니스 능력을 갖고 계신 분이 교회로 들어와 돈벌이나 사업을 한 것이 너무 아까운 분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하나님의 관점으로 보면 교회와 하나님을 있는대로 이용하고 망령되게 했으니 정말 어떤 심판을 받아도 동정을 받지 못할 사람이니 그게 안타깝습니다.진작 세상에서 그 잘 돌아가는 머리 갖고 돈벌이 하면서 헌금했으면 어쩌면 구원은 받았을런지...오정현씨에게 동정이 갑니다.

PCA 법 ??? 아니예요! 2016-02-12 03:52:37
제 친구가 PCA 한인교회에서 목회하고 있는데, 전화한통 하니까 바로 상황파악이 되네요. PCA라고 엄격하게 강도사 직분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목회자가 없는 경우 장로님에게 강도권을 부여하기도 한답니다. 목사 안수를 받기 위한 조건으로서 해당 교단의 강도사 시험, 강도사 과정을 거쳤는지는 실질적으로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다시 알아보세요! 이번 기사는 조금 사실에서 빗나갔습니다.

CRC가 초교파??? 2016-02-12 00:41:23
한국 장로교회에서는 목사고시, 목사안수보다 강도사 고시가 더 중요합니다. 강도사 되는 과정이 목사의 소양으르점검하는 실질적인 과정입니다. 그래서 시험도 엄청 어렵고, 총회 주관으로 시험을 운영합니다. 그런데 CRC 교단에는 그런 제도 자체가 없습니다. 신학과정을 마치고 교회의 요청에 근거해서 이루어집니다. 노회에서 안수를 주기 전에 약 1시간 정도 질의와 응답이 공개적으로 진행되는데, 거기서 통화되면 안수입니다. 오정현 목사는 초교파 신학 탈봇과 그 다음에 칼빈을 나왔고, 늘 싸움이 많았던 CRC 교단 한인교회 오렌지 한인교회에 적을 두고서 ... 그런 과정을 거치면서 설교를 할 수 있는 강도권을 얻었고, 신학도 마쳤고 .. 그래서 안수를 받았으면, 미국에서 신학을 한 전도사로서 미국 교단에서 안수를 받는 것에는 크게 하자가 없다고 여겨집니다. 물론 한국의 장로교단이라면 안되겠지요. 미국에서는 일단 목사안수부터 받고 교회를 개척하고 나서 신학교가는 교단도 있지 않습니까? 학력사칭, 논문표절 ... 등이 문제이지 이 건은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