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에게 드리는 보충 설명
에스더기도운동에게 드리는 보충 설명
  • 정이철
  • 승인 2012.06.19 04:03
  • 댓글 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쁨 2012-06-20 19:39:48
에스더기도운동본부사건에 관점!
1.정치적성향 => 에스더는 좌파일까 우파일까? 과연 기도운동이 어떤 이념성향에 의심을 받고 있다 동성애반대,북한인권운동 등등 우파근본 기독교와의 성향가는 일치 하는 점이 있다 정치적 성향을 드러내는 것은 잘못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기도운동을 하면서 이런 정치성향을 좀 준수하게 완화 할 필요는 있다
2.신사도 성향을 가진 지극히 비성경적 집단인가?
정목사와에스더는 몇가지에서 대립하고 있다
1>기름부으심에 대한 견해에 대한 해석
2>중보기도라는 용어와 사람=중보자 라는 의심
3>동일시 회개 = 가계저주론과 유사하다
4>신부운동,요엘의군대등 신사도운동에 용어와 신학과 유사하다
참 궁금하네요 과연 정목사님에 해석이 목회자나 신학자들은 어떻게 판단 하고 있을까요? 정말 귀신놀음이고 혼탁케 하는 것인지 저도 궁금합니다 뭐 어디에 관련되고 기도를 했다느니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건 수사관들이 수사 할때나 쓰시고 또 정치적성향을 가지는 것도 중요치 않습니다 어느단체나개인은 정치적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준수한 논쟁이 될려면 과연 해석의 차이인가? 교리적 차이인가? 과연 성경적인가?
이문제겠죠 뭐~ 서로 정통성을 부여하고 성경적이다라는 논쟁은 수백년했지만 논쟁이 이렇게 되는것을 보니 곧 예장합동이대위에 보고서가 올라가겠네요 교단에 결정을 기다려 봅시다

나나나 2012-06-20 19:20:47
"현재 IHOP에 대해서는 두 개의 공 교단(미주의 KAPC, 한국의 예장 고신)이 이단성이 심각하여 소속 교회들이 교류하지 말 것을 결정하였다. IHOP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은 다른 많은 교단들은 IHOP이 문제없다고 여기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단으로 공표되었는지 아직 아니되었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중요한 것은 IHOP의 기도운동과 사상은 비성경적이고 거짓되었다는 사실이다."
미국에 얼마나 많은 교다들이 있는가? 그 안에서 단2개의 교단만이 이단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며, 다른 교단들은 조사를 하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는지는 모르겟지만, 일단은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지 않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단으로 공표되었는지 아직 아니되었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이 부분을 통하여 더욱 알 수 있다. 이단이 아니라도 IHOP은 위험하다라는 결론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단이 아니라도 에스더기도운동은 잘못된 것이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결론은 이미 정해져 있었다.

지용목사 2012-06-20 16:26:19
이용희 교수나 정이철 목사나 그 수준이 그 수준이라는 생각이 든다. 무슨 도토리 키재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만해라! 보기에 너무 안쓰럽다. 에스더야 카리스마틱-성령운동쪽이니까 신사도운동이나 와그너파에 너그러운 거 아니겠나. 정이철 목사는 언제까지 존 맥아더, 행크 해너그래프, 서철원 수준에 갇혀있을 건가? 이제는 그 수준에서 조금 벗어나야지? 이용희 교수는 언제까지 조갑제닷컴이나 뒤적거리고 있을래? 이제는 조금 그만해라! 그리고 둘 다 글이 너무 길다. A4 용지에 딱 들어오게 못할래!! 잉크 아까워 죽겠다! 똑같은 말 또하고 또하고, 니들이 무슨 검사,변호사니? 화끈하게 빼도 박도 못할 큰 건 하나면 되지 무슨 말이 이렇게 많니?

분별 2012-06-20 14:21:59
참 성령사역인지 거짓 성령사역인지 분별하라고 성경은 확실하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아래 성령훼방죄님은 거짓 영의 장난질마저 성령사역이라고 우기는 무지함을 부끄럽게 여길 날이 올 것이다. 그리고 영적전쟁이란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람 역시 분별이 부족한 사람이다. 이용희 교수란 분도, 신사도 파들의 허황된 귀신 노름을 존귀하신 성령님의 사역이라고 말하는 것 보니까 분별을 상실한 것인지 처음부터 분별력을 얻지 못한 사람인지 알 수 없으나 성경에 관해서 무지함에는 틀림없는 것 같다. 그리고 성령훼방죄님이란 분, 정목사님의 오늘 이 글을 읽고서도 아직까지 이용희씨를 두둔하는 말이 나올 수 있다니 참으로 기막히다. 이용희 교수의 영적 실력이 어떠한 것인지 성경도 모르고 성령도 모르는 사람이 분명하건만 어떻게 그를 두둔한단 말인까? 그가 오리발을 내어밀지만, 어떤 방법으로던지 신사도 파들과 교류를 가진 것이 사실로 들어난 이상, 이용희씨와 그가 이끄는 에스더기도운동 단체는 즉각 해체하기를 촉구한다. 수많은 사람의 영혼이 달린 문제다. 목사님들은 모두 사명감을 가지고 일어나야 한다. 성령과 사단의 장난질도 구분 못하는 이런 단체가 주의 이름을 남용하는 것은 분명히 기독교계의 암적인 부분이 될 것이고 이대로 두다가는 기독교계에 큰 재앙으로 다가올 것이다. 예언은 하나님의 기록된 예언 말씀 외에 없다. 직통계시로 더하지 말아야 한다. 직통계시로 하나님의 기록된 예언의 말씀에서 빼지도 말아야 한다. 예수 이름을 팔아 먹는 점쟁이식 예언가들은 즉각 중단하고 그 죄악을 하나님 앞에서 통회자복하라!

영적전쟁 2012-06-20 13:59:51
저는 에스더기동운회원은 아니지만 에스더회원분들 과 이교수님 힘내세요...영적 운동이 강할수록 비난의 적이 생기는 것을 이상한 일로 생각 할 필요가 없지요...^^ 주님께서 다 아십니다...에스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