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에서 열리는 양승훈 교수 초청 창조 과학 세미나
시애틀에서 열리는 양승훈 교수 초청 창조 과학 세미나
  • 김범수
  • 승인 2009.05.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6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시애틀드림교회

밴쿠버기독교세계관대학원 원장 양승훈 교수 초청 창조론 세미나가 6월 6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시애틀드림교회(담임 김범수 목사)에서 열립니다.  

양승훈 교수는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창조 연대 논쟁에 대한 명확한 설명과 시애틀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창조의 흔적에 대해 강의할 것입니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이 있어 평소 창조 과학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밴쿠버기독교세계관대학원 원장 양승훈 교수.  
 
이번 세미나는 시애틀 지역의 기독교인은 물론이고 불신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일방적인 강연에 그치지 않고 질문과 토의를 통해 평소 궁금하게 여겼던 문제들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창조와 기독교세계관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대화와 전도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양승훈 교수는 창조 과학을 다각도로 이해하는, 이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기존 성도는 물론이고 불신자들도 초청해 창조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와 논리를 전해주는 좋은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 강사 약력
경북대 사대 물리교육과 학사, KAIST 물리학과 석사 및 박사, 위튼대학 대학원 신학과 석사, 위스콘신대학(Madison) 대학원 과학사학과 석사. 

밴쿠버기독교세계관대학원(VIEW) 교수/원장(1997년~) 한동대 교육대학원 겸임교수(2005년~) 일본 성신세계선교회 목사(2002년~) 반도체 물리학, 창조론, 세계관 분야의 논문 80여 편, <낮은 자의 평강>, <기독교적 세계관>, <창조와 격변> 등 세계관, 창조론, 과학 교육 분야 저서 25권 집필.

* 시애틀드림교회
주소 : 16415 North Road, Mill Creek , WA 98102
홈페이지 : www.SeattleDream.com
문의 : 425-337-12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