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USA 교회용 모바일 앱 개발 설명회
KCMUSA 교회용 모바일 앱 개발 설명회
  • news M
  • 승인 2015.07.10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CMUSA.ORG(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 창립 15주년 기념예배가 지난 7일(화) 로스앤젤레스 JJ Grand 호텔에서 열렸다.

미주 기독교계 포털 사이트로 유명한KCMUSA.ORG(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 창립 15주년 기념예배가 지난 7일(화) 로스앤젤레스 JJ Grand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예배에서 동 재단 이사장 박희민 목사는 현대 사회의 승패는 정보에 달려 있다며 KCMUSA가 미디어로 인한 폐해가 심한 현대 사회에서 KCMUSA가 바른 정보의 전달자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강준민 목사(새생명 비전교회)는 15년 동안 집중과 끈기를 보여온 KCMUSA의 노고를 칭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교회에 좋은 정보를 제공해달라고 부탁했다.

기념예배와 식사에 이은 KCMUSA 모바일 앱 설명회 에서  앱 개발자들은 교회 상황에 맞게 주문 제작될 수 있는 교회 모바일 앱이  교회 사역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이 이용해 달라고 주문했다.

각 교회 상황에 맞는 앱 제작을 위해서는 213.365.9188 로 연락하면 된다.

   
▲ KCMUSA.ORG(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 창립 15주년에서 박희민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 KCMUSA.ORG(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 창립 15주년 기념예배에서 윤형주 장로가 축송을 부르고 있다.

 편집부/ <뉴스M/ 미주뉴스앤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