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덮을 수 없는 김성로 목사의 반십자가 사상
아무도 덮을 수 없는 김성로 목사의 반십자가 사상
  • 정이철
  • 승인 2016.04.10 02:53
  • 댓글 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을 밣힙니다. 2016-04-22 04:22:20
[본내용은 웹서핑 검색중 알게된 부활옹호자 이인규 성도의 사실 정보글을 퍼온글 입니다]소위 이단감별사 이인규씨는 한양대를 졸업하고, 신학교를 전혀 다니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서에 신학교 졸업장을 하나도 제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는 의술교육을 한번도 받지않은 사람이 칼을 드는 것과 마찬가지 이다. 신학적 교육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황에서 독학으로 이단감별활동을 하고, 강의를 하여 50만원씩 받는 등 하여 사실상 직업이단감별사로서 활동하고 있는 것이 드러났다. 실제로 무신학 이단감별사로 밥벌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혼자 의술공부를 하고 수술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 이다. 신학을 하지 않다 보니 이인규씨는 이질적인 감리교에서 장로교로 이적하는 등 교파성과 신학성의 부재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최근에는 예장총신에서 신의 구분론문제로 박형택과 함께 이단으로 정죄당하기도 하였다. 합동총신총회는 "이인규씨가 박형택목사와 함께 삼위일체 하나님을 구분이라 해석하고 평신도로서 목회자들을 비판하고 목회를 방해하는 행위를 용납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이인규씨는 최삼경의 삼신론을 지지하는 삼신론 옹호자이기도 했다. 세 본질이 아니라 세 신이나 세 영을 말하면 삼신론자가 되는 것인데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 놓아 사실상 삼신론 옹호자가 되었다.

그는 신비적 삼위일체와 내재적 삼위일체, 경륜적 삼위일체가 모두 양태론이라고 주장하여 삼위일체에 대한 교리도 정상적인 신학에서 많이 벗어나 있다. 내재적 삼위일체나 경륜적 삼위일체가 양태론이 아니다. 이인규씨는 신학교를 졸업하거나 신학을 정상적으로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홀로 신학으로 직업 이단감별사 역할을 하고 있고, 최삼경의 삼신론을 옹호하거나 궤변을 늘어 놓고, 삼위의 구분을 말함으로써 이단으로 정죄되기도 하였다. 이는 신학을 정상적으로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dd 2016-04-13 11:35:01
다른사람에게 답을 요구하려면 동일한 요구를 받았을때 성실하게 응답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내가하면 로맨스 다른사람이 하면 불륜도 아니고 김성로목사, 이인규권사 같은분들에게는 이래라 저래라 잘만 요구하면서 왜 정모목사님은 다른이들의 요구와 질의에 응답을 안하시는건지 아니 응답할 필요조차도 없다는식으로 대응하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질문 2016-04-12 22:19:03
림헌원 씨
정이철 목사의 신학적 오류는 어떻게 생각 하세요?
정이철 목사의 거짓말 건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이철 목사가 율법을 복음이라 주장하는 노우호 목사를 비판 안하는 이유는?
정이철 목사는 그리스도의 인성과 신성을 부정했고, 나아가 삼위일체론을 부정하였는 데 림헌원 목사가 이를 비판 한번 해 보시죠.
정이철 목사는 바른믿음 사이트에서 맘에 안든 리플은 삭제하고 심지어 아이피 마저찬단 하는데 그리고 닉으로 된 글이 많은데 여기에 대한 림 목사의 소견은??
대충 이 정도만 림 목사의 견해를 듣고 싶습니다.

다음 타자 2016-04-12 10:59:11
다음 타자로 분당 이찬0목사를 정이철목사가 노린다는 글을 봤는데
우리는 언제까지 복음 전하는 일보다 매번 논쟁만 해야 하는지...
정목사님 목회에만 전념하시면 안 되는지... 부탁해요...목회

참! 이상하오.! 2016-04-12 08:47:41
이토록 저질스런 모함과 수준낮은 비난을 꾸준히 하는 이유가 뭡니까?

참 희안하군요..

매번 똑 같은 모함을 반복하면 독자들이 김한길씨를 어떻게 보겠소

지금이라도 구원받고 싶으면 정이철목사에게 사과하고 구원론을 배우시오

십자가를 죽이는 김성로를 따르면 반드시 심판받습니다.

십자가를 살리는 정이철목사에게 배우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