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교회서 도태되는 인터콥, 미주서 '꿈틀꿈틀'
한국 교회서 도태되는 인터콥, 미주서 '꿈틀꿈틀'
  • 박지호
  • 승인 2010.05.27 13:59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odanto 2011-07-30 16:26:49
인터콥!정말 참 말이 많은 단체네요. 그런데 이시대에 하나님이 너무 많은게 흠이지요. 조금 맘에 안들면 하나님이 되어서 심판하니 말이예요.누가 누구를 판단하고 심판하고 정죄할수 있겠습니다.내가 알고 있는 하나님이 전부가 아닌데 서로가 하나님을 잘 알고 있다 하면서 혹 하나님을 대적하지는 않는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어떤 단체가 되었든지 잘못 하면 하나님이 심판하시겠지요. 바울은 로마에 가면 죽을것을 알고 또 사람들이 말렸는데도 하나님의 일 하심을 믿고 나아갔습니다.그리스도인은 복음을 위하여 죽어야 하는데 복음때문에 죽으니까 지혜가 없다 하네요.우리나라에 선교사들이 들어와서 하는 일이 죽는 일이었습니다.그들이 아직 때가 아니어서 거절하고 들어오지 않았다면 복음이 이렇게 많이 증거 되었을까요? 열악한 우리나라를 위해 무모하게 무식하게 피를 흘리지 않았다면 우리가 있을수 없습니다.지금의 선교지는 아프간이라 할지라도 이전에 우리나라 보다는 훨씬 위험하지 않습니다.하루에 갈수 있습니다.우리는 복음에 빚진자입니다.죽어도 가야되는데 내가 못 죽겠다면 다른 사람이 가는것은 막지 말아야 되지 않을까요?복음이 땅끝까지 증거되어야 예수님이 오신다는데 혹시 예수님이 오시는걸 원하지 않으세요?한 단체를 핍박하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일이 될수도 있다는것을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하나님을 정통으로 아는 유대인과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죽음에 넘기웠잖아요.우리는 다시 예수님을 죽음에 넘기지 맙시다.마라나타

파티 2011-01-28 14:45:52
선교는 주님의 지상명령이다.왜반대할까? 누가? 영으로 생명을 얻게하는일에 문제가 있단 말인가 . 주님꼐 집중하십시요 .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면 넘어 집니다.예수님의 승리는 우리의 승리 입니다.
하늘에서 이루어진것이 이땅에서 승리 한것 입니다.하나님의 나라는 주님의 자녀들을 통해 모퉁이 돌이 되신 하나님이 우리를 하나되게 하신것 입니다.에수님이 없다면 절대로 하나가 될수 없습니다.

소식통 2010-12-18 04:07:26
한국에서 또 다시 들어온 2번째 소식은 인터콥이 선교한국으로부터 5 가지 이유 때문에 제명 되었단 것이 분명하다네요. 회비를 안내서 제명됫다고 변명만 하는 인터콥. 나머지 4개 이유는 숨기는 인터콥. 위에 올려진 원글의 기사는 진실이란 사실을 입증해드림. 우리 정직하게 삽시다.

소식통 2010-12-18 03:57:40
한국에서 또 다시 들어온 2번째 소식은 인터콥이 선교한국으로부터 5 가지 이유 때문에 제명됬단 것이 분명하다는 것. 회비를 안내서 제명됬다고 변명만 하는 인터콥. 나머지 4개 이유는 숨기는 인터콥. 위에 올려진 원글의 기사는 사실이란 사실을 입증해드림. 우리 정직하게 삽시다.

잠잠하라 2010-12-18 03:39:36
잠잠하라
잠잠한 것이 제일 입니다
매일 매일 자기 마음속에 말씀을 선물하라고
들은 기억이 납니다
종교인들 이일 저일로 뛰어다니고,
토론하는 사람들 보면 결국 자기 믿음은 빵점입니다
그냥 모두 잠잠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떠들면 이단 좋와하는 사람들
특히 정이철목사 같은 사람들 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