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식 목사, "분열 조장한 전권위 해산하라"
김준식 목사, "분열 조장한 전권위 해산하라"
  • 김성회
  • 승인 2010.09.15 15:20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anaro 2010-10-02 08:07:22
할렐루야!
어제밤 (9월30일) 지난번 한미노회 안건중 속회로 열린" 토.장 A/C 해체안"이 드디어 김준식 목사님께서 담임목사/당회장으로 위임하신지 1년 7 개월만에 20:13, 기권:2 로 가결 통과되었습니다. 물론 A/C위원장 Paul Kim장로와 대회서기 Margy Wentz 까지 참석하여 존속의 필요성을 역설했지만---.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제 토.장 교인들은 김준식 목사님의 목회성공을 위해 화해하고 연합하여 새로운 토.장으로 거듭나서 주님께 영광드립시다. 서로 용서하고 관용을 배풀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그리고 당회는 조속히 공동의회를 열어서 산적해 있는 제반 여러 꼬인문제등을 바르게 해결해야 할 것이고, 문제의 당회원들은 백의종군하실것을 촉구합니다. 더 이상 과거의 혈연/학연/패거리 정치등은 송두리채 뿌리가 뽑혀져야 합니다. ****주님!. 김준식 목사님에게 솔로문의 지혜를 주시옵소서.*****

하나님의은혜 2010-09-24 22:08:05
김준식 목사님을 가까이서 모시고 사역을 하였던 한사람으로써, 김 목사님은 신실하신 목회자 이십니다. 저는 토랜스제일장로교회가 과거의 상처를 치유받고, 과거 교회 분리로 인하여 상처받은 사람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앞으로 있을 상처받은 사람들의 상처를 치유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0-09-24 05:01:54
김준식 목사님은 여러면에서 후배 신학생과 동료 목회자들에게 본이 되는 분입니다.
신앙 공동체가 이런 분을 영적 지도자로 모실수 있다는 것은 주께서 주신 복입니다.
당신의 몸된 공동체를 위해 세우신 건강한 목회자를 이해 관계에 따라 폄하하고
세상 정치의 논리로 고통을 주어 목양을 방해하는 것은 그분 앞에서 큰 죄악입니다.
신앙공동체가 이같은 지도자를 잃는다는 것은 토랜스 장로 교회에게는 물론이거니와
점점 공신력을 잃어가는 위기의 미국 이민 교회에 또 다른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부디 당회와 노회, 대회가 성령님의 지혜를 의지하여 교회를 위한 올곧고 선한 목자와
자신의 실리만을 생각하는 거짓된 삯꾼 지도자들을 잘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0-09-24 05:00:02
김준식 목사님은 여러 면에서 후배 신학생들과 동료 목회자들에게 본이 되시는 분입니다.
신앙 공동체가 이런 분을 영적 지도자로 모실 수 있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주신 복입니다.
당신의 몸된 공동체를 위해 세우신 건강한 목회자를 인간적 이해 관계에 따라 폄하하고
세상 정치의 논리로 고통을 주어 목양 사역을 방해하는 것은 하나님 앞에서 큰 죄악입니다.
신앙공동체가 이같은 지도자를 잃는다는 것은 토랜스 장로 교회에게는 물론이거니와
점점 공신력을 잃어가고 있는 위기의 미국 이민 교회에 또다른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부디 당회와 노회, 대회가 성령님의 지혜를 의지하여 교회를 위한 올곧고 선한 목자와
자신의 실리만을 생각하는 거짓된 삯꾼 지도자들을 잘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anaro 2010-09-18 14:48:31
김준식 담임목사님이 부임하신지 1년 9개월이다.
모셔온 당회장을 길 들이려는 강성당회원들은 교인들의 의중을 해아리라.
우리 평신도들은 더 이상의 분열의 상처를 원치않는다.
강성당회원들과 A/C와의 정치놀음을 즉각 중단하고 당회는 A/C해체를 즉각 요청하여 조속히 평신도들이 원하는, 주님이 바라는 토.장 당회로 거듭나기 바란다. 우리들 평신도들은 김준식목사님을 토.장에 보내주신것은 주님께서 토.장의 화해와 통합을 이루라는 "주님의 분명한 뜻"이라고 믿는다.당회원들부터 회개하라. 평신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우려라.

*부탁이 있습니다. 토.장에 관한 객관적인 심층취재에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을 볼줄아는 교인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기 "토.장에 관한 글 2편"을 복사하여 교인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알릴수 있도록 허락해 주심을 요청합니다. 많은 교인들이 현 토.장의 문제들을 유언비어로 외곡하여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회는 교인들의 알 권리를 철저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