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LA와 뉴욕에서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
10월, LA와 뉴욕에서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
  • News M 편집부
  • 승인 2023.10.10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사, 김영봉 목사, 오대식 목사, 안진섭 목사, 송병주 목사, 조원태 목사

'건강한 목회란 무엇인가?' 신학생부터 목회 현장에서 분투하는 목회자 모두에게는 끊임없는 고민일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러한 고민을 마음 놓고 나눌 수 있는 장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고민과 지혜을 구할 수 있는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가 뉴스M(미주뉴스앤조이) 주최로 LA와 뉴욕에서 연이어 열립니다.

목회멘토링사역원(김종희 대표) 협력으로 함께 진행하는 이번 목회자 멘토링 컨퍼런스에는 저마다 미국과 한국에서 오랜 기간 사역하며 건강한 목회를 위해 고민해 온 김영봉 목사(와싱톤사귐의교회), 오대식 목사(높은뜻덕소교회), 안진섭 목사(새누리2교회), 송병주 목사(선한청지기교회), 조원태 목사(뉴욕우리교회)가 멘토로 참여합니다.

선한청지기교회(송병주 목사) 퀸즈한인교회(바나바 김 목사)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컨퍼런스는 교회 성장을 위한 방법론이 아닌 목회의 본질을 함께 고민하는 모임으로, 중진 목회자들과 젊은 목회자들 간의 의미있는 만남이 될 것입니다.

LA 지역은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선한청지기교회에서, 뉴욕 지역은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퀸즈한인교회에서 진행합니다. 밀도 있는 진행을 위해 각 50명으로 등록을 제한하며, 멀리 다른 도시에서 오는 참가자들을 위해 숙박도 제공합니다. 

 

등록 신청 <-- 여기를 클릭하시면 등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