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규 김한길의 정이철 목사 이단몰이는 자기 무덤파기
이인규 김한길의 정이철 목사 이단몰이는 자기 무덤파기
  • 이창모
  • 승인 2016.04.16 08:29
  • 댓글 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작은 자 2016-04-15 02:43:25
이제 NEWS M에서도 이창모 목사님의 탁월한 성경 해석을 속시원히 접하게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알 듯 하면서도 성경적으로 분명하게 정리되지 않은 부분들을 이렇게 속시원히 설명해 주시니 말입니다.
이 목사님이 비판하신 글을 읽었을 때, 아닌데 하면서도 분명한 성경지식이 없어서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러나 이제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정이철 목사님이 결코 이단이 아니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에흠 ` 2016-04-15 04:27:46
연장자에겐 존칭어를 사용토록 하시여, 요즘 젊은 친구들이 15-19년 연장자인 김목과 이권께 그런 식으로 말하면 안되저. 안그러소이까?? 하하하 ... 에흠

답글 반론 2016-04-15 07:11:43
이창모 님..
1번은 그런대로 대리답변을 정답 처럼 하였지만 아직도 “우리의 죄 대신”과 정이철이 언급한 “예수의 죄”란 개념이 불분명하군요.
점수는 80점 정도 드리지요.

코멘트:
이창모 님이 언급한 대로 “죄인의 대표가 되신 자신을 위한 속죄와 더불어 모든 하나님 백성들을 위한 속죄를 완수하셨다.” 가 아니라,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하나님 백성을 위한 속죄를 완수하셨다” 가 맞습니다.
.
2 번은 틀렸습니다. 제발 부탁컨데 , 주석서를 옆에 놓고 살피면서 글을 쓰기 바랍니다. 관련 성경구절 말씀도 살펴보고, 주석서에 어떻게 주석되었나도 살피시기 바랍니다.
고로 님과 정이철이 주장하는 3번항의 “재창조”란 말도 틀린 거고, 재창조란 말을 사용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
4번은 잘못 대리답변 하셨군요. 궁여지책으로 말입니다.
정이철은 분명히 그런 말을 하였지요.

5 번도 틀렸습니다. 어느 누구에게 물어보십시요. 부활을 부정한 정이철을 신학자 들도 지적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간판스타로 걸어 놓은 “이승구 교수”에게도 물어 보십시요. 구원은 “십자가 + 부활” 입니다. 부활까지 믿어야 완벽한 구원입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이 말한 로마서의 사도바울의 구원관을 잘 살펴보시기를…
.
6번은 지금이라도 님과 정이철 목사가 노우호 목사의 “복음=율법”을 한 번 비판해보실까요?
그러면 이 부분은 빼 드리지요. 자료는 이인규님에게 많더군요. 겸손하게 청하세요 .
.
7번의 정이철의 거짓말은 분명합니다.
미주 목사들에게 보낸 이메일의 내용입니다.
잘 모르고 거짓말 했다면 이 부분도 님이 대리 답변을 할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정이철 목사가 뉴스엠에 반성 회개글을 올리면 이 부분도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건 어느 누구도 덮지 못할 정이철의 분명한 거짓말 이니까요.

분별력 2016-04-15 07:49:19
사실 이창모목사의 이런 글은 참으로 어리석은 한국교회를 죽이는 사람 중의 하나입니다.
이인규권사나 김한길목사를 이런식으로 모함하면 누가 가장 좋아하겠습니까?
신천지, 신사도, 인터콥, 통일교, 안상홍, 다락방, 베뢰아등등 모든 이단들이 지금 이창모씨나 정이철이 하는 짓을 보고 아마도 미소를 짓고 있을 겁니다.(니들끼리 박터지도록 붙어봐라) 김성로 목사는 문제점이 있기는 있습니다. 그런데 이단으로 까지 몰일은 아닌데도 정이철 목사와 지금 이창모 같은 사람들이 어떤 감정을 갖고 이단으로 모니까 결국은 김한길 목사나 이인규권사가 나설 수밖에 없었던 겁니다.
정말 이단들은 지금 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 영혼들을 갈취하고 있는데 정목사는 자신의 사역을 돌보기는커녕 엉뚱한 사람들 잡고 있습니다. 이창모씨 정말 양들을 돌보는 목회자라면 정신 바짝 차리시고 올바른 진리의 길을 가시기 바랍니다.

정신 바짝 2016-04-16 12:57:34
정이철은 자신이 지은 "가짜 성령 세례에 빠진 교회"라는 저급한 책에서 로이드존스목사가 성령부흥과 성령세례(신체적행동, 성령의 기름 부음, 부흥등)에 있어서 신사도나 빈야드운동가들 같은 상당히 문제가 있는 것 같이 저급한 신학자로 표현을 하면서 자신은 뭔가 대단한 걸 발견한 것 같이 표현을 했습니다.
거기에다 옥한흠 목사나 유기성목사 같은 사람들의 한두 가지 점을 보고 형편없이 표현했는데 정말 가치가 없는 사람입니다. 왜 사람들이 정목사와 일을 하다가도 정이 떨어져서 떠나는지 하나님의 일이 중점이 아닌 결국 하나님 말씀을 이용해서 자신을 자랑하고 나타내면서 자신의 이름알리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이런 인격 형성이 안된 삐뚤어진 마음의 사람과 한 마음인 이창모씨 당신도 한방에 훅가는 수가 있으니 정신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