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브레아 나침반교회, '교회 분립 및 건물 매각' 부결
O.C. 브레아 나침반교회, '교회 분립 및 건물 매각' 부결
  • Michael Oh
  • 승인 2019.10.04 00:17
  • 댓글 8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임을 기다리며 2019-10-12 16:19:35
하나님의 가르침은 교회가 세상의 등불과 소금의 역할을 하라는 것이다.이를 위해 교회는 다른 어떤 사회조직들 보다 더 엄격하고 엄중한 잣대로 늘 스스로를 평가하고 점검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교회 안에 이러한 기준에 어긋나는 행위가 있다면 과감히 도려내고 바로 잡아야 한다.교회가 스스로 이를 바로잡지 않으면 하나님은 다른 방법을 통해서라도 이를 바로 잡으실 것이다.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 앞에 악을 행하고 회개하지 않을때, 하나님은 이스라엘 주변의 이방 국가들이 이스라엘을 침공하게해 그들을 징계하셨다.교회가 스스로 잘못을 회개하지 않고 덮으려 하면 하나님은 세상의 법과 언론, 공권력을 이용해서라도 그들의 잘못을 바로 잡으실 것이다. 목사가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회개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을 무시하는 나쁜 행위다

흑비 2019-10-12 03:12:14
양두구육(羊頭狗肉)겉과 속이 달라 음흉한 모습
여호수아 7장은 전리품을 사유화한 자로 인해 이스라엘이 더이상 거룩한 전쟁을 치룰 수 없게되자 그 도적질한 자 ‘아간’을 찿아내는 이야기다.아간의 또 다른 죄는 회개할 기회를 스스로 놓치고 너무 늦게 자신의 잘못을 밝힌 것이다.더이상 피할 길이 없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몰리자 자신의 잘못을 실토할 수밖에 없었다.신약성경은 탐심을 우상숭배라고했다(엡 5:5, 골 3:5) 아간은 참혹한 죽음을 당하고 그의 무덤은 찬송가’부름받아 나선 이몸’ 2절에 나오는 그 ‘아골의 골짜기’가 되었다.
하나님은 중심을 보시는 분이다.속임은 사단이 하는 일이다.

‘모든 사람을 얼마동안 속일수는 있다.몇 사람을 늘 속일 수도 있다.그러나 모든 사람을 늘 속일수는 없다'-링컨대통령

한숨 2019-10-11 08:05:20
바다에는 육식 어류인 아구가 있다
큰 입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흉측한 얼굴의

나침반에는 아벌구가 있다.
입만 열면 전부 거짓말인 사람이

한숨 2019-10-11 05:49:46
8102012년 크리스천투데이 인터뷰기사에서 목사는....
"교회당은 지상에서 가장 효용성이 낮은 건물입니다. 주일에 한번만 쓰니까요.그러니 가능한 여러 용도로 많이 사용할 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영적 성장을 위한 각종 모임은 물론이고 문화 사역에도 사용하면 좋고, 선거장소나 타운홀 미팅에도 얼마든지 활용될 수 있습니다.교회가 문을 걸어 잠그고 자기 교회만 챙겨서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라고 했다.

그런데 지금은 Veritas 학교 리스를 질질 끌며 못들어오게 혼자서 공작을 피고 있다. 교회 매각시 건물에 리스가 있으면 지장이 있을까봐 미리 손쓰고 있는 모습.

한입으로 두말 하는 사람

지나가다 2019-10-11 03:46:36
존 파이퍼 목사의 “사탄의 10가지 전략”중 또 하나는 “사탄은 거짓말쟁이며, 거짓의 아비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니니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

사탄은 자신의 속성에 따라 거짓을 말한다. 그는 거짓말쟁이고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이다. 사탄은 창세기 3장에 처음 등장한다. 그의 입술에서 두 번째 나온 말은 교묘한 거짓말이었다. "네가 절대로 죽지 아니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