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목사는 이단이다(?)
김성수 목사는 이단이다(?)
  • news M
  • 승인 2014.11.01 01:24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용식 목사, 김성수목사에 관한 연구 논란

'김성수목사에 관한 연구' 진용식목사 (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너나잘해 2015-04-10 12:48:35
당신들보다 말씀이 더 나으닌까 그렇게 가는거지 그리고 당신들은 복을 이야기하고 돈을 이야기하는데 그거 빼면 성경말씀 할거 없잖아요 그래서 기독교가 문제라는 겁니다 무조건 당신들의 돈철학인종교철학에 벗어나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는거이 이단이지 않나요

왕방울 2015-04-10 12:42:27
에라 모지라 니가 성경을 알어

개구리 왕자2483 2014-11-09 09:47:31
3) 위 (아래) 내용은 불의한 청지기에 대한 글, 곧 윗 동영상 30분 까지에 대한 글이었읍니다. 나머지 내용에 대한 글이 아니니 오해가 없기를.

개구리 왕자 2014-11-09 08:57:31
2) 저는'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라는 평신도 이단 대책협의회 카페에서 dsmedic (이인규) 이라는 분이 “이 자료를 올리는 이유는 김성수목사의 설교가 얼마나 엉터리인 것을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설교를 들으면서 은혜를 받고, 설교가 복음적이라고 믿게 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이 웹페이지의 링크를 올렸읍니다. 제가 그 동영상을 한 30분 보고 나서 김성수 목사의 설교와 비교해 보니, 거짓이었읍니다. (물론 김성수 목사가 원어에 대해 실수를 했읍니다.) 너무 황당해서 그 문제점과 엉터리같은 거짓증거와 그 한심함을 비판했읍니다. 결과는 그 카페에서 탈퇴 당했읍니다. 거짓 증거까지도 용납하고 함께 응원해줘야하는 한국교회의, 소위 기독신앙을 지킨다는 자들의 수준이 너무 우습 더군요. 거짓을 더해서라도 나쁘게 몰아가려는 것…이처럼 공정함이 없는 사람들이 이단 협회에 있다는게 소름이 끼칩니다. 물론 이단에 대항해 싸우는 용기만큼은 칭찬을 해야겠지만.

개구리 왕자 2014-11-09 08:56:51
1) 길기에 나눠서 올립니다.

저는 김성수 목사님의 설교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에 그의 설교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진용식 목사의 주장은 부분적으로 황당하네요.

동영상 27 분 22 초에서 진용식 목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 이 김성수 목사는 이 설교에서, 누가복음 15:8 에 칭찬이라는 에파이네오 라는 단어가 요한계시록에 예수님을 찬송한다는 찬송이라는 단어로 쓰여졌다는 이말이야. 그러니까, 이 단어가 찬송이라는 단어로 쓰여졌기 때문에 이 불의한 청지기는 결국 예수님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런 뜻이예요.”

김성수 목사가 불의한 청지기는 곧 예수님이라고 말했다는 거죠. 정말 그랬을까요?

김성수 목사는 그의 설교에서 이렇게 말했읍니다: (19:30): “그 불의한 청지기는 단순히 주인의 재산을 허비한 범법자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를 담고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 (41:32): “오늘 비유의 주인은 불의한 청지기의 행위를 칭찬하신 것이 아니라 그 속에 들어 있는 예수님의 지혜, 복음의 비밀을 찬양하고 있는 것입니다."; (1:04:42): "바로 불의한 청지기의 지혜가 그 그림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불의한 청지기가 찬양을 받고 있는 것이고 그의 지혜가 옳다 인정함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WyPJ3oMzuAg)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저는 아무리 들어봐도 김성수 목사가 “불의한 청지는 예수다” 라고 말한것을 찾을 수 없읍니다. 그는 정확하게 불의한 청지기가 “예수님의 지혜, 복음의 의 비밀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 그게 어떻게 ‘불의한 청지기’ 는 곧 ’예수님’ 이라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