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미주 목회자.평신도들, 한기총 친이단 행각 중단 촉구
  • 전현진
  • 승인 2012.06.28 04:23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는 진목연 2012-07-12 05:28:10
홍재철이라는 분이 진찌 목사님인지 모르겠습니다.
각종 이단과 야합한것도 양이 안차서 이제 진목연이 최삼경 목사의 사주를 받았다는 헛소리까지 한다니 이제는 별 돼 먹지도 않은 모함까지 하는가 봅니다. 나는 진목연이지만 최삼경 목사 같은 분의 영향 받는 것 좋아하지도 않고 다만 하나님을 팔아먹는 이단사이비들에게 유일하게 바른 말을 전할수 있는 진목연이 비록 작아도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단체이기에 자랑스럽습니다.

물매돌 2012-07-13 13:45:48
홍재철목사 목사이긴 합니다.
그가 7월 10일 미주기독교총연합회 14회 총회에 참석한후 성명서라며 발표한 "한기총의 이단 옹호는 다 거짓말이다. 그 발표한 형식을 보아 최모목사가 배후에 있다고 본다" 라고 하였습니다.
성명서랍시고 발표한 홍재철목사를 보니 牧師가 아닌 目死임을 그 스스로 보여준 것이라 하겠습니다.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자신이 늘 하는 식대로 보여서 그런쓰레기 만도 못한 말을 부끄러움도 모르고 하였겠지요.
이런 인간들이 목사라며 더 나아가 한국기독교를 총괄한다는 한기총 회장이라니요?
지난 수년간 한기총 회장이라는 감투를 놓고서 벌여온 추태로 온갖 구정물은 다 튀겨 구역질 나게 한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대놓고 온 교계가 다 알고 경계하는 이단들을 끌어들여 가장 신성해야할 교계에 분탕질을 치며 교계를 갈라 놓는 적그리스도적인 배교행위를 하고 있는 장본인이 홍재철目死가 아닌가요?
그것도 아주 적극적으로 말이지요.
그러나 교회 역사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서 그러한 자의 행위를 결코 그냥 두고만 보시지는 않으시겠지요.
정말 구제 불능의 불쌍한 자입니다.

북방선교 2012-07-22 02:40:04
한국에서 들려오는 소식을 들으니 침례교단도 한기총과의 모든 관계를 중지하고 보류하였다고 합니다. 이제 한기총에는 누가 남아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