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규 김한길의 정이철 목사 이단몰이는 자기 무덤파기
이인규 김한길의 정이철 목사 이단몰이는 자기 무덤파기
  • 이창모
  • 승인 2016.04.16 08:29
  • 댓글 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M 아카이브>는 나누고 싶은 과거 기사 ‘다시보기’ 코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답글 반론 2016-04-15 07:11:43
이창모 님..
1번은 그런대로 대리답변을 정답 처럼 하였지만 아직도 “우리의 죄 대신”과 정이철이 언급한 “예수의 죄”란 개념이 불분명하군요.
점수는 80점 정도 드리지요.

코멘트:
이창모 님이 언급한 대로 “죄인의 대표가 되신 자신을 위한 속죄와 더불어 모든 하나님 백성들을 위한 속죄를 완수하셨다.” 가 아니라,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하나님 백성을 위한 속죄를 완수하셨다” 가 맞습니다.
.
2 번은 틀렸습니다. 제발 부탁컨데 , 주석서를 옆에 놓고 살피면서 글을 쓰기 바랍니다. 관련 성경구절 말씀도 살펴보고, 주석서에 어떻게 주석되었나도 살피시기 바랍니다.
고로 님과 정이철이 주장하는 3번항의 “재창조”란 말도 틀린 거고, 재창조란 말을 사용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
4번은 잘못 대리답변 하셨군요. 궁여지책으로 말입니다.
정이철은 분명히 그런 말을 하였지요.

5 번도 틀렸습니다. 어느 누구에게 물어보십시요. 부활을 부정한 정이철을 신학자 들도 지적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간판스타로 걸어 놓은 “이승구 교수”에게도 물어 보십시요. 구원은 “십자가 + 부활” 입니다. 부활까지 믿어야 완벽한 구원입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이 말한 로마서의 사도바울의 구원관을 잘 살펴보시기를…
.
6번은 지금이라도 님과 정이철 목사가 노우호 목사의 “복음=율법”을 한 번 비판해보실까요?
그러면 이 부분은 빼 드리지요. 자료는 이인규님에게 많더군요. 겸손하게 청하세요 .
.
7번의 정이철의 거짓말은 분명합니다.
미주 목사들에게 보낸 이메일의 내용입니다.
잘 모르고 거짓말 했다면 이 부분도 님이 대리 답변을 할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정이철 목사가 뉴스엠에 반성 회개글을 올리면 이 부분도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건 어느 누구도 덮지 못할 정이철의 분명한 거짓말 이니까요.

에흠 ` 2016-04-15 04:27:46
연장자에겐 존칭어를 사용토록 하시여, 요즘 젊은 친구들이 15-19년 연장자인 김목과 이권께 그런 식으로 말하면 안되저. 안그러소이까?? 하하하 ... 에흠

작은 자 2016-04-15 02:43:25
이제 NEWS M에서도 이창모 목사님의 탁월한 성경 해석을 속시원히 접하게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알 듯 하면서도 성경적으로 분명하게 정리되지 않은 부분들을 이렇게 속시원히 설명해 주시니 말입니다.
이 목사님이 비판하신 글을 읽었을 때, 아닌데 하면서도 분명한 성경지식이 없어서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러나 이제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정이철 목사님이 결코 이단이 아니라는 사실을 말입니다.